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라디오스타 이민웅, 억대 연봉 쇼호스트 일상 사진 공개 ‘대박’ 본문

엔터상자/드라마/예능

라디오스타 이민웅, 억대 연봉 쇼호스트 일상 사진 공개 ‘대박’

블랙뮤젤 2015. 11. 18. 21:29

라디오스타 이민웅 쇼호스트, 억대 연봉 일상 모습 사진 공개 ‘대박’


MBC 라디오스타는 ‘미안합니다’ 특집으로 꾸며졌다. 한번의 실수로 10년 자숙을 하게된 클릭비 김상혁, 무려 17살 연하의 아이돌 남자친구를 둔 가수 미나, 니글니글로 뜬 개그맨 이상훈 마지막으로 억 소리 나는 홈쇼핑계의 쇼호스트 이민웅이 출연했다.


클릭비 김상혁은 음주운전 물의로 자의반 타의반 10년 자숙 생활을 하고 이제야 방송활동을 하게 됐으니 한편으로는 좀 안타깝기도 하다. 얼마전 세상을 떠들썩 하게 됐던 가수 미나는 17살 연하 남자친구 류필립과 알콩달콩 잘 만나는 것 같다.


개그맨 이상훈은 내년 결혼 소식이 있는데 방송에서 최초로 예비 신부 얼굴을 공개 한다고 하니 궁금해진다.



이번에 본격적으로 털 이야기는 쇼핑호스트 이민웅 씨에 대한 이야기다. 쇼호스타라는 직업이 요즘은 억대 연봉 부럽지 않게 잘나간다고 하니 대단한 것 같다. 쇼핑트렌드가 바뀌면서 전문직으로 쇼호스트들도 각광을 받고 있는 것 같다.

.



그렇다면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쇼호스트 이민웅은 누구인가? 간단 프로필 정리를 해보자.


이민웅 씨는 쇼핑호스트로 나이는 34세다. 건국대학교 의상학 학사 출신이며, LG패선 디자이너와 현대홈쇼핑 쇼핑호스트를 거쳐 현재 CJ오쇼핑 방송운영관리팀 쇼호스트 활동하고 있다.


2013년 노홍철의 올댓리빙에 출연하기도 했다. 쇼호스트 경력 6년 만에 연봉 1억을 받는다고 하니 놀라지 않을 수 없다. 한 시간 방송에 10억이 넘는 매출을 올리는 홈쇼핑업계 완판남으로 불릴 정도로 대단한 재능을 가지고 있다.



라디오스타 이민웅 쇼호스트 일상 사진 대방출



사실 쇼호스트를 홈쇼핑의 꽃이라고 부르기도 하는데 쇼호스트 유난희, 동지현, 정윤정처럼 여성이 대부분이며 있다고 해도 남자 쇼호스트는 식품이나 가전제품 등을 파는 것이 일반적이다. 



억대 연봉 쇼핑호스트 이민웅



그런데 이민웅 쇼호스트는 패선 제품을 판다.



CJ오쇼핑 쇼핑호스트 이민웅



이민웅은 쇼호스트 선배 동지현과 함께 SBS 라디오 파워 FM’최화정의 파워타임‘ 매주 수요일 출연하는데 게스트로 출연해 시청자 반응이 좋아 고정으로 1년 반 넘게 해오고 있다.




 라디오스타 김상혁 미나 이상훈 이민웅 출연


 


물건만 잘 파는 것이 아니라 외모도 훌륭하다. 그래서 쇼호스트 이민웅 인스타그램에 있는 일상 사진을 공개한다. 전문적인 모습도 보이지만 이민웅의 털털한 모습도 볼 수 있었다.


이날 방송에서 주부들이 썸타고 싶은 남자 1위 이민웅은 "사실 내 얼굴 업그레이드 됐다"고 솔직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억소리 나는 홈쇼핑 판매 노하우와 녹화현장을 초토화 시킨 홈쇼핑 생방송 방송사고 실수담을 공개 했다.(이미지 사진 = MBC 라디오스타, 이민웅 인스타그램)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밝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