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구여친클럽 송지효 변요한, 인물관계도만으로도 기대되는 이유 본문

엔터상자/드라마/예능

구여친클럽 송지효 변요한, 인물관계도만으로도 기대되는 이유

블랙뮤젤 2015. 4. 24. 17:55

구여친클럽 송지효 변요한, 인물관계도만으로도 기대되는 이유


아마 드라마 팬들이라면 5월8일이 빨리 왔으면 하는 생각을 많이 할 것 같다. 그 이유는 tvN 금토드라마 ‘구여친클럽’ 첫 방송하는 날이기 때문이다. 송지효, 변요한 캐스팅만으로도 기대감 상승이다.


우천 구여친클럽 줄거리를 간단히 설명하면 고스펙 허당녀,연상의 이혼녀, 3류 섹시 여배우는 되고 나만 안 되는 그 놈 방명수! 화제의 웹툰을 통해 그간의 모든 애정사를 만천하에 공개한 공공의 적이자 공공의 남자친구와 그의 네 명의 여자들이 한자리에 모이며 시작되는 사자대면 남녀 스캔들 드라마다.


남자는 현재 사귀는 여자가 과거에 만났던 남자들을 궁금해 하고 여자는 헤어진 후에 남자가 새로 만나는 여자들을 궁금해 한다로부터 시작된 드라마다. 상상만해도 재미있고 기대가 되는 드라마다.

<구여친클럽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tvN 공식홈페이지>


구여친클럽 등장인물을 소개하면, 김수진(송지효)은 눈치 구십 구단에 아부 구십 구단이다. 사회생활 10년 차이며 성격 유별난 영화계 예술인들을 모시다 보니 비위 맞춰주는 덴 이골이 난 인물이다. ‘악’만 남은 ‘곰’같은 영화사 PD다.

.



변요한이 연기하는 인물 방명수는 ‘모두의’ 남친이다. 아무에게나 친절하고 아무에게나 따뜻함을 베푸는 박애주의자다. 달변은 아니지만 은근히 아는 것 많고 똑똑한데 자주 사고가 옆길로 샌다. 인기 웹툰 작가가 된 후 지망생 시절의 구질구질함은 벗어났지만 아직도 애다. 알 듯 말 듯 여자 홀리는 매력 하난 타고난 ‘개’ 같은 웹툰 작가다.


그 외 구여친들 와 주변인물들로 장화영(이윤지)는 기세등등 구여친, 갖고 싶은 것은 물불 안가리고 달려드는 질투의 ‘암사자’ 같은 쩔스펙 허당녀다. 나지아(장지은)은 청담동 구여친, 이보다 더 쿨 할 수 없는 프라임급 ‘고양이’ 같은 연상의 이혼녀다.


라라(류화영)은 공식나이 27세(실제30세), 쭉쭉빵빵 구여친, 깃털보다 가벼운 백치미와 톡쏘는 ‘여우’를 오가는 3류 섹시 여배우다. 조건은 까칠폭발 새남자, 한국인 최초 선댄스 수상 영화계의 엄친아, 싸가지 빼고 다 있는 천재 영화감독이다.


<구여친클럽 송지효 변요한, 구여친클럽 공식 페이스북>


송지효의 연기력 가지고 태클 걸 사람은 없을 것 같다. 또한 변요한 연기력도 미생에서처럼 능청스러운 연기는 잘 할 것 같다.

<구여친클럽 변요한 송지효, 구여친클럽 공식 페이스북>


특히 영화 ‘들개’와 ‘소셜포비아’에서의 섬뜩하리만큼 잘 소화해냈다. 특히 독립영화에 많은 관심이 있는 것 같다. 2014년 제40회 서울독립영화제 독립스타상을 수상한 경력도 있다.

<구여친클럽 변요한 송지효, 구여친클럽 공식 페이스북>


드라마가 시작하기도 전에 검색 순위 상위에 랭크되고 출연자들에 관심도 높은 걸 봐서는 기대되는 드라마이긴 한 것 같다. 특히 변요한은 미생 이후 구여친클럽이 첫 드라마라서 더욱 기대된다.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