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라디오스타 정겨운 김영철, 엉덩이 노출과 비호감 탈출 반전매력 본문

엔터상자/드라마/예능

라디오스타 정겨운 김영철, 엉덩이 노출과 비호감 탈출 반전매력

블랙뮤젤 2015. 4. 23. 06:43

라디오스타 정겨운 김영철, 엉덩이 노출과 비호감 탈출 반전매력


라디오스타 정겨운 결혼, 부인은 모델출신 웹디자이너


요즘 연예인 중에 아마 이 두 사람 정겨운과 김영철이 아닌가 싶다. 주말 예능에 고정 자리 차고 있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니 말이다. 특히 김영철은 로또 잡은 기분 일 것 같다.


22일날 방송된 라디오스타는 ‘힘을 내요 슈퍼군인 특집’으로 머리까지 밀고 진짜 군생활을 하고 있는 진짜사나이들 배우 임원희, 정겨운, 개그맨 김영철, 셰프 샘킴이 출연했다.


각자 진짜사나이 출연하면서 겪은 에피소드를 라디오스타에서 풀어놨다. 물론 진짜사나이 뿐만이 아니라 개인적으로 있었던 이야기 보따리를 각자 풀었다. 특히 정겨운과 김영철 부분에서는 빵빵 웃음 제조기와 다름없이 너무 재미있었다.


<라디오스타 정겨운 결혼>


정겨운은 드라마 SBS 월화드라마 ‘닥터챔프’에서 ‘엉덩이 노출 장면이 있었는데 당시 진짜 리얼한 상황이었다. 그래서 열 받아서 저런 표정이 나왔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에드리브 상황인데 갑자기 바지를 벗겼는데 그걸 편집하지 않고 넣었다”고 고백해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



정겨운은 배우이지만 예능 출연이 의외로 많다. SBS’에코빌리지 즐거운 가‘에도 출연했다. 다만 MBC’진짜 사나이‘ 섭외가 들어오고 난 후 하차해 아쉬움이 컸다. 2013년도에는 ’바라던 바다‘에도 출연했다. 다만 정규편성에는 실패한 파일롯 예능이었다.


참고로 정겨운은 지난해 4월에 3년간 교제한 연인과 결혼한 품절남이다. 신부는 모델 활동을 한 경험이 있는 빼어난 미모를 소유한 웹 디자이너로서 패선 업계에 몸담고 있다.


그동안 김영철은 비호감 예능인 이었다. 진짜사나이2 출연하면 비호감이 호감으로 바뀐 연예인이다. 예전에 외국 스타 인터뷰 중에 자신의 개인기 중 김희애 버전으로 외국스타 볼을 잡으며 특급칭찬이야 할 때 정말 창피했다.


개인기는 뛰어나나 적재적소에 사용하지 못하는 문제가 있던 개그맨 김영철이 군대가서 변했다. 아마 진짜사나이2에 김영철이 출연하지 않았다면 김영철 이미지는 비호감 캐릭터였을 것이다.

<라디오스타 정겨운 김영철, MBC황금어장 라디오스타>


처음 진짜사나이2 출연했을 때 김영철은 분명히 고문관 행동을 할 것이라고 많은 사람들이 예측했다. 그러나 군대 이론이며 하려는 모습에서 김영철을 다시 보게 됐다.

<라디오스타 정겨운, 드라마 닥터챔프 포스터>


진짜사나이2가 예능이다 보니 그리고 김영철이 개그맨이다 보니 예능감은 숨길 수 없지만 할 때 하는 진지한 모습이 보이면서 호감으로 변했다.

<라디오스타 정겨운, 드라마 닥터챔프 포스터>


라디오스타에서 여전히 말이 너무 많은 것이 흠이지만 예능인의 숙명이러니 한다. 웃겨야 사는 남자가 바로 김영철 아닌가 싶다. 정겨운은 삑사리 뭔가 모자란 캐릭터고 김영철은 분위기 파악 잘하는 캐릭터다.

<라디오스타 정겨운 김영철 임원희 샘킴, MBC황금어장 라디오스타>


두 사람이 어울리지 않을 것 같으나 진짜사나이2에서는 누구 못지않는 남남캐미를 발산한다. 리얼예능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캐릭터 잡는 것과 호흡이 잘 맞는 캐릭터 만나는 것인데 이 두 사람이 그런 관계가 아닌가 싶다.


앞으로 정겨운, 김영철 남남캐미 기대된다.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