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SNL코리아 이규한 여자친구 공개, 얼마나 예쁘나 확인해봤더니 대박 본문

엔터상자/드라마/예능

SNL코리아 이규한 여자친구 공개, 얼마나 예쁘나 확인해봤더니 대박

블랙뮤젤 2015. 4. 19. 02:07

SNL 이규한 여자친구 공개, 얼마나 예쁜가 봤더니 대박


snl 이규한이 여자친구 있다고 방송에서 공개하더니 이제는 일반인 여자친구 얼굴을 방송에서 공개했다.


18일 방송된 tvN SNL코리아를 통해 여자친구 얼굴을 공개했다. SNL코리아 오프닝 과정에서 이규한은 “정말 나오고 싶었다. 내가 정말 좋아하는 ‘SNL코리아’에 나와서 내 모든 걸 제대로 드리고 가겠다”고 밝혔다.


이에 SNL코리아 크루들이 이규한에게 옷부터 신발까지 모든 걸 달라는 과정에서 유세윤이 이규한에게 바지를 달라고 하니 이규한은 “지금 사실 안에...”라며 말끝을 흐려 궁금증을 자아냈다.


<SNL 이규한 여자친구 공개, SNL코리아 방송화면 캡쳐>


재치입담 신동엽은 재빠르게 “바지는 벗을 수 없다. 스튜디오에 이규한의 여자친구가 와 있다”라고 말을 하자 카메라가 이규한의 여자친구의 모습을 포작하고 잡았다. 일반인이라 카메라가 쑥스러운 듯 손으로 입으로 가렸으나 미모는 출중했다.


지난 달 12일에 방송된 KBS2’해피투게더3‘에서 이규한은 여자친구가 있다고 고백했다. 방송에서 공개 연애 중인 여자친구와의 연애담을 솔직하게 공개했다..


방송에서 이규한은 “지금 여자친구와 알고 지낸지는 8년이 됐다. 처음부터 그 친구가 굉장히 마음에 들었는데 여자친구는 내가 연예인이라는 점 때문에 나를 많이 거부했다. 내가 연예인이기 한데 너랑 아무리 손잡고 다녀도 어느 누구 하나 알아보는 사람 없을거라고 설득했고, 그 이후 몇 번 데이트를 했는데 정말 알아보는 사람이 없더라‘고 밝혀 웃음을 주었다.


요즘엔 사람들이 이규한을 많이 알아봐서 여자친구에게 의자를 빼주면 여자친구는 “의식하지 말라며 면박을 준다”라 밝혔다. 또한 여자친구는 “마음에 들지 않으면 자신의 뉴스에 악플을 단다”고 해 폭소캐 했다.


자신의 뉴스에 댓글 악플을 달아 스트레스를 푼다는 여자친구가 드시어 SNL코리아에 얼굴을 공개된 것이다. 연예인이 공개 연애하는 것도 어려운 일이지만 일반인 여자친구를 방송에서 얼굴을 공개하는 것은 대단한 용기기 필요해 보인다.



<SNL 이규한 여자친구 공개, SNL코리아 방송화면 캡쳐>


여자친구 얼굴을 방송에서 공개했다고 하길래 방송을 뒤늦게 찾아봤다. 공개할만한 미모를 가지고 있는 것 같다. 이규한이 왜 당당하게 방송에서 여자친구를 공개했는지 알 것 같다.

<SNL 이규한 여자친구 공개>


<SNL 코리아 이규한 여자친구 공개, SNL코리아 방송화면 캡쳐>


연예인 빰치는 미모를 가진 여자친구를 자랑하고 싶었을 것 같기도 하다. 조만간 이규한 결혼 소식이 들릴 지도 모르겠다.


일반인 여자친구 얼굴까지 공개했는데 헤어지는 일은 없을 것 같다. 후다닥 빨리 결혼해서 알콩달콩 살았으면 하는 바람이다. 그나저나 이규한은 요즘 정말 물 만난 고기다. 고정 예능 프로그램도 있고 앞으로 더욱 많은 활약을 기대해 본다.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