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커플, 정수리 뽀뽀에 광대승천 재림[영상] 본문

엔터상자/드라마/예능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커플, 정수리 뽀뽀에 광대승천 재림[영상]

블랙뮤젤 2015. 2. 8. 06:02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커플, 정수리 뽀뽀에 광대승천 재림[영상]


[영상]우리결혼했어요 시즌4(우결4) 김소은 송재림 소림 커플, 정수리 키스에 광대승천하는 재림 영상 화제


우결 화제의 커플인 송재림 김소은 커플(줄여 소림커플)이 이번 주 방송에서도 화제의 장면을 연출했다.

<MBC우리결혼했어요 시즌4(우결4) 송재림 김소은 뽀뽀 장면캡쳐>


송재림과 김소은은 신림동 순대 맛집에서 순대를 맛있게 먹은 후에 김소은은 기습적으로 송재림의 정수리에 뽀뽀를 했다. 근데 그동안 송재림은 능청스럽고 스킨십을 편하게 하는 편인데 오늘 김소은의 정수리 뽀뽀에는 속수무책 귀까지 빨개졌다.

.


송재림은 수줍어하며 고개도 들지 못하고 쑥스러워했다. 김소은과 송재림의 4살차 세대차이 극복을 위해 하루 교복을 입고 데이트를 즐기는 장면을 달달하게 연출했다.


송재림 어록부터 송재림 24시간 춤까지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달달 소림커플이 다음에는 어떤 달달함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우리결혼했어요4 송재림 김소은 커플, 정수리 뽀뽀 영상 다시보기(navertvca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