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웹드라마 연애세포, 6화 다시보기 동영상 공개 본문

엔터상자/웹드라마

웹드라마 연애세포, 6화 다시보기 동영상 공개

블랙뮤젤 2014. 11. 10. 00:36

웹드 연애세포, 6화 "취향" 다시보기 영상 공개


웹드 연애세포 6화 다시보기 동영상 (1화 "만남", 2화 "인연", 3화 "운명" 4화 “손길” 다시보기링크)                                    


김유빈 “니 인생이 이젠 연애는 없는 거야” 대사가 살벌...끔찍! 그래도 대세배우 김우빈이라서 용서가 되는 분우기..!


모솔남 '마대충'과 그의 연애세포 '네비'의 톱스타 '서린' 꼬시기가 시작된다! 인기 웹툰 원작! 초호화 캐스팅! 달달한 로맨스까지! "당신의 잠들어 있는 연애세포를 깨워드립니다"

<이미지=네이버tvcast >

연애세포 성장기 2기 – “취향” 

.



지난 일을 만회하기 위해 서린을 고급 레스토랑으로 초대한 지운. 하지만 서린은 대충의 생각에 젖어있는데.. 딴생각하는 서린에게 다시 자신만의 이벤트를 보여주려는 지운. 그때 대충과 네비도 이 사실을 알고 레스토랑에 잠입한다. 지운의 이벤트를 방해하려는 대충과 네비. 복사콩을 이용해 지운의 화려한 이벤트를 망쳐놓는데 성공하는데... 연애세포 공개하면 가능하면 제일 빠르게 다시보기 올릴 예정입니다


요즘 웹툰 만화 웹드가 트렌드다 보니 만화학원 , 웹툰학원 , 애니학원 등도 많이 늘어나고 취미미술 즐기는 사람들 부쩍 늘어난 듯해요. 그림실력과 글 잘 쓰면 웹툰작가 도 좋은 직업 같다는 생각도 하게 되네요. 워낙 웹툰 작품이 화제성도 많고 미생처럼 드라마로 만들어 대박도 터트리고...!


[웹드라마] 연애세포 6다시보기 동영상(연애세포 3~15화는 2015년 1월1일부터 유료 서비스 전환됨)


[미니드라마]도도하라1~8화 다시보기 동영상

[웹드라마] 연애세포 1화~3화 다시보기 동영상

[웹드라마] 연애세포 4화 다시보기 동영상

[웹드라마] 서강준 걸드데이 민아 최고의 미래, 1~5화 전편 다시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