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엔젤아이즈’ 윤예주, 톡톡 튀는 매력 빛나는 존재감 본문

핫이슈 /방송연예

‘엔젤아이즈’ 윤예주, 톡톡 튀는 매력 빛나는 존재감

블랙뮤젤 2014. 5. 16. 07:05
SBS 주말 드라마 엔젤아이즈 (연출 박신우 극본 윤지련)에 출연하고 있는 윤예주가 극 중 생기발랄한 캐릭터로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윤예주는 극 중 박동주(이상윤 분)의 하나밖에 없는 여동생 박혜주 역으로 구김살 없고 햇살처럼 밝고 사랑이 넘치는 따뜻한 인물이다. 또한 오빠 동주(이상윤 분)와의 남매 케미  아니라 소방대원 테디 (승리 분)와의 러브라인도 예정돼 있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지난 9, 10회 방송에서 윤예주는 운찬(공형진 분)의 집에 베이비시터로 일하게 돼 그의 아들 진모(정지훈 분)와 뛰어 노는 모습을 통해 천진난만함을 보이는가 하면 오빠 동주(이상윤 분)와 수완(구혜선 분)의 오붓한 식사자리를 위해 자리를 피해주는 속 깊은 여동생 모습을 보이는 등 다채로운 매력으로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었다. 

 


또한  없이 밝은 모습과 남심 설레게 하는 베이비 페이스로 방송 직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주연배우 못지않은 존재감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윤예주는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내는 연기력 물론 신선하고 톡톡 튀는 매력으로 뉴스타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SBS 주말 드라마 엔젤아이즈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55분 방송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