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복면가왕 휘발유 정체? 씨야 김연지 마이크 잡은 손 결정적 증거 본문

엔터상자/드라마/예능

복면가왕 휘발유 정체? 씨야 김연지 마이크 잡은 손 결정적 증거

블랙뮤젤 2016. 7. 27. 16:48

복면가왕 휘발유 김연지 씨야, 정체 마이크 잡은 손 결정적 증거


복면가왕 흑기사 정체는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예상하듯이 가수 로이킴이 아닌가 싶다. 초반 음색은 물론 평상시 말투나 방송에서 하던 모습들을 보여줌으로써 거의 확실시 되는 것 같다.


암튼 복면가왕 흑기사 로이킴이 당당하게 3연승이라는 기록을 세울지 귀추가 주목된다.


아마도 이번 주 방송을 본 이후 많은 시청자들이 정체가 궁금한 도전자는 복면가왕 휘발유가 아닌가 싶다. 그래서 복면가왕 휘발유가 누구인지 찾아 봤다.


복면가왕 휘발유 정체 씨야 김연지(나이 29)로 예측된다. 그 이유는 첫 번째 음색부분이다. 사실 음색을 딱 이렇다고 말할 수 없지만 김연지가 노래 부르는 모습과 복면가왕 휘발유가 노래하는 부분을 비교 해 보면 알 수 있다.

.


다만 음색 변조하거나 창법을 달리해서 약간 다르게 들리기도 하는데 자세히 들어보면 상당히 비슷한 구석이 많다.


두 번째는 아마도 결정적 증거라고 예상되는데 마이크 잡은 손이다. 복면가왕 휘발유는 마이크를 오른손에 쥐고 오른손은 박자를 맞추거나 감정 표현을 올렸다 내렸다 폈다 접었다 한다.


이런 동작들은 가수 김연지가 흔히 하는 모습이다. 또한 마이크 잡은 손가락 특히 중지를 박자를 타는 과정에서 움직이는데 이 모습과 비슷한 패턴을 복면가왕 휘발유도 보여줬다.


#복면가왕휘발유 정체? #씨야 #김연지


중지를 다른 손가락에 비해 더 많이 움직이긴 하지만 노래가 빨라지거나 고음을 내거나 감정 표현을 할 경우 중지와 약지를 동시에 움직이기도 한다.

#씨야 #김연지 


결론은 손가락 모양, 음색 그리고 전반적인 모습에서 복면가왕 휘발유는 씨야 김연지를 연상케 한다.


이미지 = MBC, KBS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