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복면가왕 보물섬 정체, 손호영 정직한 손과 음색 결정타 증거 본문

엔터상자/드라마/예능

복면가왕 보물섬 정체, 손호영 정직한 손과 음색 결정타 증거

블랙뮤젤 2016. 7. 25. 16:18

복면가왕 보물섬 손호영 GOD, 정체 정직한 손과 음색 결정타 증거


많은 시청자들이나 네티즌들이 예측했을 것이라 예상이 되는데 복면가왕 모물섬 정체는 GOD 손호영(나이 36)으로 예측된다.


우선 1라운드 탈락한 복면가왕 늑대 정체는 개그맨 이동윤(나이 37)으로 밝혀졌다. 노래를 잘 하는 개그맨으로 알고 있었는데 정말 시원시원 잘하는 것 같다. 대진운이 불운하다고밖에 말 할 수 없을 정도로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였다.


노래를 물론 랩 실력도 대단했다. 가면 벗고 정체 밝혀졌을 때 반전이었다.



암튼 이번에 정체 예측할 복면가소는 바로 복면가왕 보물섬이다. 현재 예상1순위는 GOD 손호영이다. 앞서 언급했지만 정체를 숨기기 위한 음색 변화나 마이크 잡는 손모양이나 습관 등을 전혀 변화를 주지 않고 정직하게 승부했다.


물론 판정단을 숨기기 위해 음색을 변화를 줬다면 대박이다. 특유의 비음이나 바이브레이션을 그대로 불렀다. 

.


아마도 손호영을 아는 사람이라면 이 특유의 비음 바이브레이션을 느꼈을 것 같다.


복면가수 정체 예측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음색과 특유의 동작 등인데 이번 복면가왕 보물섬은 너무 정직해서 정체가 들통난 것 같다.


마이크 잡는 오른손에 너무 정직하게 아무런 기교 없이 정직하게 움켜잡았다. 일부는 새끼손가락을 치켜세운다던지, 박자를 맞춘다던지, 살짝 움직인다던지 등등이 있는데 그냥 꽉 움켜잡았다.


너무나 정직한 마이크 잡는 손모양이 결정적 힌트를 준 것이 아닌가 싶다. 

#복면가왕보물섬 #손호영 #GOD


음색과 마이크 잡는 손모양 등을 고려해서 후보군들 중에서 압축했더니 결론은 GOD 손호영이라고 추측된다.


#복면가왕늑대 #이동윤


가능하면 빠르게 다음 복면가수 정체 예측한 글을 올릴 예정이다. 재미로 하는 것에 오버는 금물이다.


이미지 = MBC 복면가왕, KBS2 불후의 명곡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