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복면가왕 선풍기 정체? 브아걸 제아 손동작과 발 자세 결정타 작렬 본문

엔터상자/드라마/예능

복면가왕 선풍기 정체? 브아걸 제아 손동작과 발 자세 결정타 작렬

블랙뮤젤 2016. 7. 26. 16:10

복면가왕 선풍기 제아 정체, 손동작과 발 자세 결정타 작렬


초반 복면가왕 화제성에 비해 요즘은 조금 아쉬운 점들이 보인다. 물론 2주에 한 번 도전자 8인이 나오면 정체가 누구인지 궁금해 하는 것은 있지만 그 관심이 지속적이지 못한 것 같다.


가끔 이해하지 못할 출연자들을 섭외하면서 논란이 대기도 했다. 특히 편견을 없애자는 기획의도에 빗나가는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연예인들의 복귀에 길을 터주는 무대로 전락한 것이 아닌가 하는 걱정들도 상당히 많이 하고 있다.


아무리 방송 프로그램이 이슈를 먹고 그 이슈를 시청률로 연장 시키는 것이 목적이라면 시청자들은 그 프로를 외면 할 것이다. 초심으로 돌아가길 바란다.


복면가왕 비행기 정체는 입영열차 김민우(나이 47)로 밝혀졌다. 짧게 가수 활동을 했지만 화제성만큼은 최고였던 가수다. 솔직히 군입대를 좀 늦추고 더 활동했다면 방송계에서 입지가 달라졌을 것 같다.

.


그렇다면 복면가왕 선풍기 정체는 과연 누구인가? 의견이 분분하지만 브라운 아이들 걸스 제아(나이 34, 본명 김효진)로 예측된다.


이번 복면가왕 정체를 밝히는데 있어 음색 보다는 특유의 동작이나 노래 할 때의 패턴 등을 고려해 예측했다.


우선 마이크를 오른손에 잡는 것과 아주 평범하게 잡는 것은 특별한 것은 아니다. 다만 마이크를 잡지 않은 왼손 동작이 예측하는데 큰 도움을 줬다.


복면가왕 선풍기는 노래할 때 왼손을 상당히 많이 움직인다. 손을 핀 상태에서 위로 아래로 움직인다. 


#복면가왕선풍기 #제아 #브아걸


이런 습관은 여느 가수들이 상당히 많이 하는 행동이지만 체형이나 음색 등을 고려해 가장 적합한 가수가 바로 제아다.


#복면가왕비행기 #김민우 #입영열차


또한 결정적인 포즈는 바로 노래할 때 발, 다리 자세다. 오른 발을 살짝 옆으로 놓고 몸은 왼쪽으로 기우리는 자세 등도 브라운 아이드 걸스 제아 특유의 자세다.


영상을 비교하고 자세를 관심 있게 보면 특유의 고개 움직임과 자세 등이 복면가왕 선풍기 제아 라고 예측 된다.


이미지 = MBC, Mnet 방송화면 캡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