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38사기동대 촬영장 김범 방문 커피차 배달, 나이 사진 프로필 공개 본문

엔터상자/드라마/예능

38사기동대 촬영장 김범 방문 커피차 배달, 나이 사진 프로필 공개

블랙뮤젤 2016. 7. 21. 21:05

38사기동대 촬영장 김범 방문 커피차 배달, 나이 사진 프로필 공개


요즘 잘 나가는 OCN 금토 드라마 ‘38사기동대’ 촬영장에 배우 김범 깜짝 방문했다. 김범은 지난 2015년 tvN ‘신분을 숨겨라’ 촤령 당시 감독이었던 한동화 감독과 인연을 맺어 이번 커피차 대동 방문 한 것으로 알려졌다.


38사기동대 서인국, 마동석 주연 드라마로 세금 징수원 시청 공무원 마동석과 사기꾼 서인국과 공모해 세금을 내지 않는 악질 체납자에게 세금을 받아내는 사이다 같은 드라마다.



배우 김범(나이 27, 본명 김상범)은 180cm, 66kg의 훤칠한 체격으로 얼굴 또한 훈훈 미남이다. 현재 킹콩엔터테인먼트 소속사 배우로 활동 중이다. 

.


김범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출신이며, 2006년 KBS ‘서바이벌 스타오디션’으로 데뷔했다.


일반 공체 시험도 어렵지만 스타오디션 선발 대회로 데뷔했다는 것 자체가 끼라 재능이 있었다는 것이다.


출연 드라마는 최근에 종영한 ‘미세스캅2’ 이로준 역부터 신분을 숨겨라, 브리 러브, 꽃보다 남자, 드림, 조인성 주연 그 겨울 바람이 분다 박진성 역, 불의 여신 정이, 빠담빠담 그와 그녀의 심장박동소리 이국수 역 등을 연기했다.


출연 영화는 나를 사랑한다면 영화를 보여줘 임군역, 중생애인, 적인걸2 : 신도해왕의 비밀 원진 역, 비상, 사이코메트리, 고사 피의 중간고사 등이 있다.

#38사기동대 #김범 #커피차


현재 김범이 새로운 작품을 고르고 있는지 아직 알 수 없지만 팬 입장에서는 좋은 작품 빨리 만나 연기하는 모습을 보여줬으면 한다.

#김범


아쉬운 김범 팬을 위해 38사기동대 방문 사진과 김범 페이스북에 올린 사진들을 공개한다.


사진 = 38사기동대 OCN, 김범 페이스북 트위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