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이민호 수지 열애 공식인정, 해외 언론은 '들썩' 팬들은 '충격' 본문

핫이슈

이민호 수지 열애 공식인정, 해외 언론은 '들썩' 팬들은 '충격'

블랙뮤젤 2015. 3. 23. 12:07

이민호 수지 열애 공식인정, 해외 언론은 들썩 팬들은 충격


이민호 수지 열애 공식 인정,  수지 열애 여파로 JYP 주식 3%대 하락!


한류스타 이민호와 수지가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했다. 스타 열애설 보도에 남다른 기술을 가진 디스패치가 이민호와 수지 열애설을 단독 보도 했다.


이민호 수진 열애설 보도가 나오자 국내 언론은 물론 해외 언론도 곧바로 신속하게 보도했다. 거의 해외언론도 실시간으로 이민호 수지 열애 보도를 내보내는 것 같다.


디스패치는 이민호와 수지가 런던에서 둘만의 다정한 시간을 보냈다며 열애설에 불을 지폈다. 보도에 의하면 이민호와 수지의 행선지는 달랐지만 모든 일정이 끝나고 둘만의 데이트를 런던에서 보냈다고 한다.


<이민호 수지 열애 공식 인정>


또한 디스패치는 이민호 수지 열애를 뒷받침하기 위해 국내에서 데이트 하는 장면을 보도내용에 추가했다. 디스패치가 한번 물면, 또는 열애설 보도를 하면 거의 확실시 되는 분위기다. 스타, 연예인 열애설 보도에 대해서는 거의 오보가 없어 보인다.


암튼 수지와 이민호가 열애설 보도가 나간 이후에 발 빠르게 양측 소속사는 공식 입장을 전했다.


.


[이민호 수지 열애 공식 인정]


먼저 이민호 소속사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 두 사람이 만난 것은 1개월 정도 됐으며, 현재 조심스럽게 서로 호감을 가지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두 사람 모두를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하며 이민호 수진 열애 공식 인정했다.


수지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 열애가 맞다. 1개월 정도 열애중이며 조심스럽게 만나고 있다"고 이민호와의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두 사람의 열애 인정에 해외 팬들 역시 들썩이고 있다. 이민호의 웨이보는 물론 수지의 인스타그램 등 두 사람의 공식 SNS에서는 해외 팬들은 질타하는 목소리와 절대 반대, 축하하는 양측 의견이 쇄도하고 있다.


특히 중국 다수 연예매체는 '이민호와 수지 비밀 여행을 즐겼다', '이민호 수지 런던 비밀 데이트 포착', '이민호와 수지 열애 공식 인정하나?' 등의 제목을 뽑아 이민호와 수지의 열애설을 관심있게 다루고 있다.


중국 매체 신화통신, 포털 사이트 왕, 시나연예 등 많은 매체드리 이민호와 수지의 열애 사실을 속보 수준으로 보도하고 있다. 중국판 트위터 웨이보는 전쟁 난 듯 들썩하고 있다. 특히 웨이보 실시간 검색어 상위를 이민호와 수지, 이민호 여자친구 등이 올랐다.


 <이민호 수지 열애 인정>


이민호와 수지가 열애를 공식 인정은 했으나 겨우 1개월이라 결사반대하는 입장은 그나마 위안으로 삼는 분위기다.

<이민호 수지 열애인정>


그러나 대다수 팬들은 열애를 공식 환영, 축하하고 있다. 한류배우와 톱가수의 20대 초대박 커플 탄생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들썩이는 상황이 놀랍다.

 <이민호 수지 열애 공식인정>


앞으로 두 사람 이쁜 사랑 오래오래 하길 기대한다.


류수영 박하선 열애 인정, 진짜사나이 출신 부부되나? 정식교제

저스틴비버 애슐리무어 열애설, 그녀가 누군가 봤더니 ‘헉’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