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야왕, 정윤호 김성령 도도한 커플 탄생 본문

핫이슈 /방송연예

야왕, 정윤호 김성령 도도한 커플 탄생

블랙뮤젤 2013. 1. 26. 12:47

SBS 월화드라마 <야왕> 백도경, 백도훈으로 열연중인 김성령과 정윤호 셀카 사진이 공개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25일 배우 김성령의 소속사 열음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에 <야왕>의 국민 오누이 백도경&백도훈 훈훈한 미소까지 닮은꼴인 도도커플 셀카 사진을 방출합니다. 영하10도의 추위에도 밤샘촬영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을 <야왕>팀 모두모두 파이팅 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김성령과 정윤호는 보정 없는 현장사진임에도 불구하고 굴욕 없는 미모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배우가 서로의 얼굴을 맞대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과 다정하게 김성령의 어깨에 팔을 두른 정윤호의 모습은 실제 현장에서의 다정함이 어나기까지 한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미소랑 눈빛이 완전 닮음! 친남매 돋네, 국민 귀족남매 등극이네! 2013년 최고커플로 인정합니다., 아름다운 성령님과 완전 멋진 윤호님의 조합이라니.. 감사합니다. 매주 눈이 호강합니다, 연기도 잘하시고 비주얼도 갑이신 성령언니, 윤호오빠 그냥 연인하세요~ 제발~, 누나바보 백도훈의 사랑 보기 좋습니다! 야왕 파이팅!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성령, 정윤호가 남매 출연하며 방송 3회 만에 시청률 10%대를 돌파한 화제의 SBS 드라마 <야왕>은 월, 화요일 밤 9시55분에 방송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