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박시후, 도쿄 3,000여명 팬들과 함께 깜짝 생일파티 본문

핫이슈 /방송연예

박시후, 도쿄 3,000여명 팬들과 함께 깜짝 생일파티

블랙뮤젤 2012. 4. 4. 12:11

박시후, 첫 아시아 투어, 일본 3개 도시 공연 성료

도쿄 3,000여명 팬들과 함께 깜짝 생일파티

 

배우 박시후가 일본 3개 도시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첫 아시아 투어의 포문을 활짝 열었다.

 


박시후는 2012 박시후 팬미팅 투어 인 재팬 고백-이라는 타이틀로 지난 29일 일본 오사카의 모리노미야 피로티홀, 31일 나고야 카리야 문화센터, 4 3일 도쿄 도쿄돔 시티홀에서 팬미팅을 열었다.

 



특히 지난 4 3일 진행된 도쿄 팬미팅은 공연 당일 맞이한 박시후의 생일 파티도 겸해 눈길을 끌었다. 일본 팬들은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른 시간부터 박시후의 생일과 팬미팅을 축하하기 위한 긴 행렬을 이루었으며, 박시후는 스텝들과 팬들이 함께 준비한 깜짝 생일 파티에 함박미소로 화답했다.

 



이번 공연을 위해 직접 연출에도 참여하며 열의를 보인 박시후는 팬미팅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노래와 퍼포먼스, 미공개 영상과 애장품 등 다채로운 선물로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공연이 끝나고도 쉽게 자리를 뜨지 못하는 팬들에게 일일이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박시후는 이렇게 많은 분들께 생일 축하를 받게 되어 영광이고, 평생 잊지 못할 생일이 될 것 같다. 또 오랜만에 갖게 된 일본 팬미팅에 찾아주신 팬 여러분들께 너무 감사드리고, 더 좋은 작품과 무대로 빨리 다시 찾아뵙겠다며 팬미팅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