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윤시윤, 가을화보 한편의 영화 보는듯 본문

핫이슈 /방송연예

윤시윤, 가을화보 한편의 영화 보는듯

블랙뮤젤 2011. 10. 12. 18:16

로맨틱가이 배우 윤시윤이 여심을 흔드는 가을 화보를 선보였다.


 이번 화보촬영은 윤시윤이 전속모델로 있는 남성 의류 브랜드 티아이포맨(T.I FOR MEN) FW 화보 촬영으로 마치 영화의 한 장면 같은 느낌과 한층 스타일리시한 모습으로 돌아온 윤시윤을 만날수 있었다.

 .


윤시윤은 화보를 통해 남성미와 순수한 소년감성으로 가을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매력을 뽐냈으며빈티지한 느낌의 소품과 함께 다양한 스타일의 수트, 멜톤 소재의 코트, 울재킷, 라쿤트리밍 점퍼등의 아이템을 활용한 다양한 스타일링을 통해 2011 가을 겨울 트렌드를 보여주었다.

 

포토그래퍼 홍장현, 스타일리스트 박만현과 촬영한 이번 화보 촬영에서 배우 윤시윤은 시종일관 유쾌한 모습으로 이번 작업에 함께 하여 촬영장 분위기를 주도하였으며, 영화 <백프로>에서 천재 골퍼 역할을 맡아 촬영중인 윤시윤은 이외에도 일본에서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마치는 등 앞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티아이포맨과 윤시윤이 함께 한  F/W 화보는 패션매거진 GQ 11월호에서 만나볼수 있으며 티아이포맨의 전국매장 및 티아이포맨 홈페이지 ,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홈페이지에서 11F/W 국내, 국외 화보촬영 영상을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등 SNS에 스크랩하면 추첨을 통해 가죽점퍼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