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드라마 한강 신현승 나이 키 몸무게 프로필 인스타그램 디즈니플러스 어니스트 엔터테인먼트 본문

엔터상자/웹드라마

드라마 한강 신현승 나이 키 몸무게 프로필 인스타그램 디즈니플러스 어니스트 엔터테인먼트

블랙뮤젤 2023. 9. 14. 02:30

 

 

웹드라마 한강 권상우 김희원 이상이 배다빈 신현승 배우 출연

 

오늘 2023년 9월 13일 오후 4시에 드라마 한강 이 공개됐다. 장르는 액션, 코미디로 총 6부작으로 제작 방영된다. 

 

이 드라마에서 눈여결볼 신인 배우 신현승 이다. 신현승 프로필 나이 25세, 인천광역시 출신으로. 신현승 키 184cm, 몸무게 68kg, 혈액형 AB형, 신발 사이즈 275mm다. 

 

배우 신현승

소속사 어니스트 엔터테인먼트 배우로 활동 중이다.

 

2021년 웹드라마 오늘부터 계약연애 로 데뷔했으며 현재 데뷔일로부터 911일째다. 신현승 출연 작품으로는 데뷔작부터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 술꾼도시여자들, 펌킨타임, 별똥별, 아다마스 이동림 역,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고은결 역, 한강 김지수 역, 플레이, 플리 이동국 역으로 주연을 맡았다.

 

탤런트 신현승 출연 영화로는 여름 단편영화, 펌틴카임 강태주 등이다. 출연 뮤직비디오로는 가수 김동준 나혼자, 볼깔간살춘기 Friend the end 등이다.

 

신현승 성격으로는 낯을 굉장히 많이 가리며, 친한 사이에는 애고가 굉장히 많고, 매사에 생각이 깊고, 신중하며, 굉장히 끈기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참고로 신현승 학력은 동산고등학교 졸업,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출신이다.

 

드라마 한강은 디즈니+(디즈니플러스)는 매주 2편 오후 4시 공개된다. 한강은 한강 찰대가 한강을 둘러싼 범죄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배우 신현승과 함께 출연하는 배우로는 권상우 나이 47세, 부인 손태영, 대전 출신이다. 그외 주요 출연 배우로는 김희원 나이 52세, 이상이, 배다빈 등이다.

 

이미지 영화 배우 신현승 인스타그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