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복면가왕 파인애플피자 민트초코 반딧불이 신토불이 정체 공개 부뚜막고양이 하이라이트 양요섭 딱 걸림 본문

엔터상자/드라마/예능

복면가왕 파인애플피자 민트초코 반딧불이 신토불이 정체 공개 부뚜막고양이 하이라이트 양요섭 딱 걸림

블랙뮤젤 2020. 10. 31. 18:27

복면가왕 파인애플피자 복면가왕 민트초코 반딧불이 신토불이 정체 공개 부뚜막고양이 하이라이트 비스트 양요섭 딱 걸림

 

지난 주 복면가왕 부뚜막 고양이 3연승 성공했다. 한동안 복면가왕 부뚜마 고양이 장기 왕좌에 오르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측해 본다.

 

참고로 복면가왕 부뚜막 고양이 정체는 비스트 하이라이트 양요섭 아닌가 싶다. 체격 조건은 물론 음색 톤, 노래 할때의 습관 등등을 고려해 보면 딱 양요섭 아닌가 싶다.

 

군대 제대 하는 동시에 방송활동 시작하면서 복면가왕에 나온 것 아닌가 싶다.

 

이번주 연예인 판정단으로는 신다라박, 틴탑 니엘 리키 등이 출연해 열띤 복면가왕 출연자 예측은 물론 11년차 아이돌 답게 여유있는 예능을 선보인다고 한다. 

 

첫 번째 대결

 

주말 저녁에 내 노래 한 판 어때요 복면가왕 하와유 아임 파인애플 땡큐 파인애플 피자 vs 한번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는 나의 매력 복면가왕 민초단은 다 나 뽑을 거지? 밑느초크

#복면가왕반딧불이 #복면가왕신토불이 정체

 

두 번째 무대는

 

#복면가왕파인애플피자 #복면가왕민트초코 정체

흔치 않는 자체 발광 보이스 복면가왕 나는 개똥벌레 적수가 없네 반딧불이 vs 내 목소리가 제일 좋은 것이여 복면가왕 신나는 토종무대 불타는 이 밤 신토불이

 

판정단들이 등장부터 정체 확신 하는 마당발 복면가수가 나온다고 하는데 과연 정체가 누구인가?

 

이미지 = MBC 복면가왕 #비스트 #양요섭 #틴탑 #니엘 #산다라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