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복면가왕 숨은그림찾기 김정은 정체 예측 왼손에 주목 흑마 백마 고양이 서당개 공개 본문

엔터상자/드라마/예능

복면가왕 숨은그림찾기 김정은 정체 예측 왼손에 주목 흑마 백마 고양이 서당개 공개

블랙뮤젤 2020. 9. 19. 14:34

복면가왕 숨은그림찾기 김정은 정체 예측 왼손에 주목 복면가왕 흑마 백마 복면가왕 부뚜막 고양이 서당개 공개

 

복면가왕 주인공이 지난주에 바뀌었다. 복면가왕 숨은그림찾기 가 복면가왕 장미여사 김연자 누르고 첫 승에 올랐다. 많이 예측 했지만 복면가왕 장미여사 정체는 김연자 가 맞았다. 

 

복면가왕 장미여사 김연자 7연승 고지에 오르지 못하고 6연승으로 마감했지만 대단한 가창력을 가진 가수임을 증명함에는 충분했다.

 

그렇다면 복면가왕 숨은그림찾기 정체는 누구인가? 마로니에 김정은 아닌가 싶다.

 

우선 음색으로 정체를 예측했지만 조금 더 확률을 높이기 위해 마이크 잡은 왼손에 주목했다.

 

복면가왕 숨은그림찾기 왼손 마이크를 잡은 새끼 손가락을 살짝 위로 드는데 이런 손모양과 음색을 찾아 보니 마로니에 김정은 으로 결론이 났다.

 

일부에서는 주주클럽 주다인 김혜림 아닌가 하는 주장도 있지만 마이크 잡는 손이나 새끼 손가락 모양 등을 종합했을 때 마로니에 김정은 으로 기울었다. 

 

암튼 복면가왕 숨은그림차지 김정은 아니면 다소 놀랐것 같다.

 

듀엣곡 무대로는 복면가왕 내가 가왕이 된단 마리야 흑마 vs 복면가왕 내가 가왕 된다고 백번 말했단 마리야 백마

#복면가왕흑마 #복면가왕백마 정체

 

마지막 대결은

#복면가왕고양이 #복면가왕서당개 정체

 

복면가왕 얌전한 고양이가 가왕석에 먼저 올라간다 부뚜막 고양이 vs 복면가왕 가왕석이 높다 하되 오르고 또 오르면 못 오를 리 없건마는 서당개

 

이미지 = MBC #주주클럽 #김혜림 #마로니에 #김정은 #김연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