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복면가왕 별다섯개 참잘했어요 싹스리 쓰리고 출연 정체 예측 장미여사 김연자 5승 달성 본문

엔터상자/드라마/예능

복면가왕 별다섯개 참잘했어요 싹스리 쓰리고 출연 정체 예측 장미여사 김연자 5승 달성

블랙뮤젤 2020. 8. 22. 18:46

복면가왕 별다섯개 참잘했어요  복면가왕 싹스리 쓰리고 출연 정체 예측 복면가왕 장미여사 김연자 5승 달성

이번주 연예인 판정단으는 8연승 가왕인 손승연, 무대 난입 할 뻔했던 원곡가수 조성모 열광케 한 듀엣무대가 펼쳐 진다고 한다.

과연 새로은 가왕 탄생 아니면 복면가왕 장미여사 6연승 성공?

여기서 지난 주 5연승 성공한 복면가왕 장미여사 정체는 김연자 만약 아니라면 그게 더 쇼킹 한 것 아닌가 싶다. 누가봐도 장미여사 정체는 김연자 아모르파티

듀엣곡 대결

장미여사님 가왕이시라고요 장미여사님 뭐 잘했어요 저는 복면가왕 참잘했어요 vs 장미여사님 오늘 별 볼 일 없겠네요 내 노래는 복면가왕 별다섯개

마지막 대결은

다시 여기 가왕석 너와 나 단 둘이 장미여사 놀면 뭐하니? 오늘 내 노래 들으면 G린다 복면가왕 싹스리 vs

#복면가왕별다섯개 #복면가왕참잘했어요 정체

오늘 장미여사는 속 쓰리고 나는 원고 투고 쓰리고 가왕석까지 무한질주 복면가왕 쓰리고

 

과연

#복면가왕싹쓰리 #복면가왕쓰리고 정체

복면가왕 장미여사 김연자 6연승 기록 세울지 아니면 5연승으로 마감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미지 = MBC #민우혁 #손승연 #조성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