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복면가왕 영희 정체? 옥주현 손동작은 페이크 그러나 음색 손목 들통 본문

엔터상자/드라마/예능

복면가왕 영희 정체? 옥주현 손동작은 페이크 그러나 음색 손목 들통

블랙뮤젤 2017. 7. 23. 21:05

복면가왕 영희 옥주현  정체 예측 손동작은 페이크 그러나 음색과 손목 모양으로 들통

 

새롭게 시작한 복면가왕 다시 한 번 가왕 자리를 놓고 막강 실력자들의 대결이 펼쳐졌다.

 

지난 주 복면가왕 아기해마가 가왕에 올랐다. 아마도 많은 시청자들이 예상하겠지만 본 블로그도 복면가왕 아기해마 정체 예측 글을 올렸다.

 

복면가왕 아기해마 정체 들통 결정적 증거들은 본 블로그 포스팅을 참고 하기 바란다. 복면가왕 아기해마 케이윌 아마도 예측 성공할 것 같다.

 

과연 케이윌을 누르고 새로운 가왕이 탄생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번에 정쳬 예측할 복면가왕은 바로 영희다. 그에 앞서 듀엣 대결에서 아쉽게 1라운드 탈락한 복면가왕 철수 정체는 배우 김승우(나이 48) 노래도 참 잘하는 실력자다.

 

본격적으로 복면가왕 영희 정체 예측을 해보자면 사실 이번에는 자신의 정체를 숨기기 위해 약간의 페이크를 했다.

 .

일부러 마이크 잡는 손 모양을 두 손으로 고정해서 잡기도 했고 음색을 숨기기 위해 100% 자신의 목소리를 낸 것이 아니라 일부러 강약 조절을 한 듯 하다.

 

다만 고음 부분에서 어쩔 수 없이 자신의 음색이 나왔는데 가수 옥주현 같다. 일부에서는 복면가왕 영희 정체가 팝페라 가수 임형주 라고 주장하는 일부도 있었으나 체격 조건으로 봤을 때는 아닌 것 같다.

 

사실 현재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가수 핑클 옥수현(나이 37)은 노래 할 때 좀 특이한 특색이 있는데 약간(?) 귀엽게 소리를 낸다(?) 좀 이쁘게 노래를 부르는 듯 느낌을 봤는다.

 

#복면가왕영희 #옥주현 나이 ? 


뮤지컬 배우 옥수현은 조금 다르게 파워풀하고 강약 조절을 상당히 잘하고 이쁜 것 보다는 전달력에 더 중요하게 노래를 부르는 느낌을 받았다.

 

#복면가왕철수 #김승우 나이


다만 이번 복면가왕 영희는 자신의 정체를 숨기기 위해 일부러 음색을 숨긴 것 같다. 그 외 동작 패턴 등을 감추기 위해 마이크를 두 손으로 꼭 잡고만 불렀다. 솔직히 신인이나 배우 느낌으로 가려고 한 듯 한 데 노래 실력은 감출 수 없다.

 

최종적으로 복면가왕 영희 옥수현 뮤지컬 배우로 예측된다.

 

이미지 = MBC 복면가왕 방송화면 캡쳐, SBS 19회 한국뮤지컬대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