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배우 도지한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남주 캐스팅 확정 나이 키 사진 인스타그램 본문

엔터상자/드라마/예능

배우 도지한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남주 캐스팅 확정 나이 키 사진 인스타그램

블랙뮤젤 2017. 3. 26. 16:06

배우 도지한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남주 캐스팅 확정 나이 키 인스타그램

 

KBS 새 일일드라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에서 도지한은 정의파 엘리트 경찰 차태진으로 열연 펼칠 예정이다.

 

드라마 소개에 앞서 배우 도지한(나이 27)1991924일 출생으로 소속사 열음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다.

 

도지한 키 180cm, 몸무게 65kg으로 훤칠한 키에 마스트를 소유한 매력적인 배우다. 가족 관계는 11녀 중 장남이다. 2009KBS 드라마 공주가 돌아왔다로 데뷔했다.

 


얼마 전 끝난 박서준, 박형진, 민호, 방탄소년단 뷔(김태형) 등과 함께 드라마 화랑에서 반류 역으로 인기 몰이를 했다.

 

도지한 출연 드라마로는 빠스껫 볼 강산 주연, 돈의 화신 권혁 역, 그대 없인 모살아 김치도 역, 레알스쿨 주연, 거상 김만덕 등이 있으며, 출연 영화로는 무수단, 뷰티 인사이드 우진18 주연, 이웃사람 안상윤 주연, 타워 이선우 역, 마이웨이 등이 있다.

.


빛나라 은수 후속 드라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는 경찰이라는 계급 조직에서 을 중의 을인 여순경이 다양한 진상 갑들에게 날리는 유쾌, 상쾌, 통쾌한 한방으로 시련을 극복하고 강한 정신력의 소유자로 재탄생하는 과정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카타르시스와 대리만족을 주는 드라마다.

 

극 중 도지한은 대대손손 뼈대 굵은 종갓집 가문의 종손이자 경찰대학을 졸업한 엘리트 경찰로 부조리하고 불합한 것은 용납하지 않는 이성적인 정의파 차태진으로 분해 안방극장을 찾을 예정이다.


앞서 도지한은 KBS2 ‘화랑을 통해 번듯한 외모, 출중한 지적 능력과 강한 자존심, 지기 싫어하는 승부근성으로 귀족 자제들 중 단연 눈에 띄는 인물 반류 역을 멋지게 소화했다.

 

#무궁화꽃이피었습니다 #도지한 나이

극 중 파트너 수연(이다인 분)과 찰떡궁합 호흡을 자랑하며 반연커플로서 사랑은 물론 완벽한 캐릭터 구연과 함께 상대 배우와의 막강 호흡으로 그가 맡을 차기작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기도 했다.

도지한 이민호 박서준 뷔 김태형 박형식


한편,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빛나라 은수의 후속으로 오는 5월 첫 방송 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열음엔터테인먼트, 도지한 인스타그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