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복면가왕 로빈훗 허각, 허공 아닌 이유들 찾아보기 본문

엔터상자/드라마/예능

복면가왕 로빈훗 허각, 허공 아닌 이유들 찾아보기

블랙뮤젤 2016. 9. 18. 23:12

복면가왕 로빈훗 정체 허각, 허공 아닌 이유들 찾아보기


이번 주 복면가왕 도전자 중에 가장 강력한 실력자는 바로 복면가왕 로빈훗이 아닌가 싶다. 물론 복면가왕 시계도 강력한 후보 중에 한명이지만 그래도 정체 예측이 맞으면 복면가왕 로빈훗이 복면가왕 에헤라디오 정동하 에 가장 위협적인 인물이 아닌가 싶다.


이미 복면가왕 에헤라디오 정도하란 사실은 전국민이 알 것 같다. 다만 재미를 위해 연예인 판정단은 말을 못 할 뿐이다.


1라운드 탈락자 복면가왕 다람쥐 정체는 배우 김소연(나이 36)이다. 솔직히 대진운이 나빠도 너무 나쁘다. 강력한 실력자와 듀엣곡 대결이라니 제작진 좀 너무 한 것 아닌가 싶다.


그래서 그런지 복면가왕 로빈훗은 자신의 정체를 숨기기 위해 최대한 노력한 것 같다. 예를 들자면 성량을 숨기거나 흔히 하는 자신의 습관 동작을 바꾸고 철저히 자신의 정체를 숨기기 위해 충분한 실력 차가 뚜렷했다.



배우와 가수 누가 봐도 대진은 아닌 것 같다.


암튼 복면가왕 다람쥐 김소연을 이기고 2라운드에 진출한 복면가왕 로빈훗 정체는 허각(나이 32)으로 예상된다. 일부는 쌍둥이 형 허공으로 보는 견해도 있으나 허각이라고 본다.

.


우선 쌍둥이다 보니 체형이나 음색 등등이 상당히 비슷하다. 그러나 허각이 음색이나 노래하는 기술 등등이 조금 앞서는 것은 사실이다. 체형으로는 절대 구분하기 어려울 것 같다.


사실 허공이나 허각 둘 다 노래를 부를 때 오른손에 마이크를 잡고 자주 부르는데 이번 복면가왕 로빈훗은 오른손에 들고 불렀다. 앞서 언급했지만 1라운드 상대가 배우 김소연 이라서 여유를 부릴 충분한 여지가 있었던 것 같다.


그래서 마이크를 평상시에 다른 왼손으로 잡고 불렀다. 성량도 일부러 감추고 음색도 변화를 주려고 노력한 것 같다. 상대가 만약 실력파 가수였다면 정체를 숨기기 위한 페이크를 하지 못했을 것이다. 그리고 오른쪽 목 점도 허각일 확률이 높아 보인다.


#복면가왕로빈훗 #허각


이번 복면가왕 제작진이 일부러 허각을 몰아주기 위한 대진은 짠 것이 아닌가 약간 의심이 가지만 워낙 노래 실력은 뛰어나니 거뜬히 가왕 결정적까지는 오를 것 같다. 

#복면가왕다람쥐 #김소연


다만 복면가왕 에헤라디오 정동하도 만만치 않은 실력파 가수인지라 복면가왕 로빈훗이 가왕이 될지는 지켜봐야 할 것 같다.


방송에서 보면 뱅크 정시로라고 김현철은 봤으나 체형이 전혀 아니다. 또한 정시로는 마이크를 오른손에 잡고 부른다.


방송화면 캡쳐 = MBC, KBS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