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복면가왕 흑기사 로이킴, 정체 들통난 진짜 이유 본문

엔터상자/드라마/예능

복면가왕 흑기사 로이킴, 정체 들통난 진짜 이유

블랙뮤젤 2016. 6. 29. 15:08

복면가왕 흑기사 정체? 로이킴 들통난 진짜 이유


복면가왕 흑기사 정체를 놓고 의견이 분분한 것 같다. 일부에서는 버즈 민경훈, 또는 가수 로이킴으로 주장이 엇갈린다.


솔직히 음색이 어느 부분에서는 상당히 두 사람 모두 비슷하긴 하다. 누군가 일부러 음색을 철저하게 속였다면 이는 대박 사건이다.


암튼 1라운드 복면가왕 여인의 정체는 공서영으로 밝혀졌다. 노래 실력도 실력이지만 공서영 일 줄은 전혀 예상 못한 반전이다.


아나운서 공서영(나이 33)은 2004년 클레오 5집 앨범 발매하고 가수로 활동한 적도 있었다. 가수 활동 경력이 있었는지 이번에 알았다. 그래서 노래 실력에 깜놀 한 것 같다.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서 복면가왕 흑기사 정체가 누구인가 밝혀봐야 하지 않나 싶다.

.


가장 많이 거론되는 버즈 민경훈으로 보는 시청자들이나 누리꾼들이 상당히 많이 존재한다. 아마도 자신이 좋아하는 가수가 복면가왕에 나와 주길 바라는 마음도 조금은 더해서 강력히 주장하는 것이 아닌가 싶기도 하다.


음색이 체격 조건으로 보면 로이킴, 민경훈 상당히 유사한 점도 많다. 그런데 만약 민경훈이 음색이나 창법을 바꿔서 불렀다고 생각하면 이는 극 반전이긴 한데 평소에 가진 톤이나 창법을 쉽게 바꾸기는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그래서 민경훈은 아닐 것으로 보면 그 다음 거론되는 가수 로이킴(나이 22)에 대해 자료를 찾아 봤다.


결정적인 것은 마이크 잡는 동작이 유사한 것이 아니라 같았고 봐야 할 정도로 비슷했다. 마이크를 오른손에 잡고 부르는 모습이나, 마이크를 꽉 쥐지 않고 펴서 잡는 동작 등은 딱 로이킴이다.


#복면가왕흑기사 #로이킴 #버즈 #민경훈 정체?


버즈 민경훈이 철저하게 음색을 바꿔서 로이킴처럼 불렀다면 이는 대박 사건 중에 하나가 되지 않을까 싶다. 


#복면가왕여인 #공서영


음색만으로 보면 솔직히 복면가왕 흑기사 정체는 로이킴이 아닌가.


과연 복면가왕 흑기사 로이킴, 민경훈 아니면 제3자의 깜짝 등장일지 정체가 궁금해진다.(이미지 = MBC, KBS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