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복면가왕 반달 휘인 마마무 복면가왕 마법의성 슈주 예성, 정체 확실한 증거들 포착 본문

엔터상자/드라마/예능

복면가왕 반달 휘인 마마무 복면가왕 마법의성 슈주 예성, 정체 확실한 증거들 포착

블랙뮤젤 2016. 4. 18. 15:27

복면가왕 반달 휘인 복면가왕 마법의성 슈주 예성, 정체 확실한 증거들 포착


무섭게 7연승을 놀이는 복면가왕 음악대장 하현우를 막을 새로운 도전자 8인의 모습이 공개됐다.


아쉽게 프로그램 구조상 8인 중에 듀엣곡 무대 대결로 인해 4인은 탈락하고 정체가 공개됐다. 복면가왕 스마일 원미연, 복면가왕 샹들리에 소년공화국 원준, 복면가왕 실패 SES 슈, 복면가왕 솔로면 손병훈 등은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아직 정체가 밝혀지지 않은 도전자 중에 우선 복면가왕 마법의 성 정체부터 밝혀보도록 하자.


아마 가장 결정적인 것은 마이크 잡는 손모양과 팔동작이다. 슈퍼주니어 예성은 오른손으로 마이크를 살짝 잡고 노래를 부르며, 왼손은 올렸다 내렸다 하는 동작을 상당히 많이 취한다.



또한 마이크 잡은 왼손가락이 살짝 살짝 튕기며 박자를 맞춘다. 특이한 것은 박자를 맞추는 손가락이 일정한 것이 아니라 중지, 새끼, 검지 등이 번갈아 가며 하는데 동시에 올리지는 않는다. 딱 한 손가락만 올린다.

.


다음은 복면가왕 반달 정체는 바로 마마무 휘인 으로 추측이 된다. 마이크는 오른손으로 잡고 긴장해서 그런지 모르지만 꽉 잡는다. 노래할 때 왼손은 들었나 놨다 하는 팔동작을 보여주는데 마마무 휘인 버릇과 상당히 유사하다.


복면가왕 정체 예측하는데 있어 목소리, 음색만한 것은 없다. 아마도 슈퍼주니어 예성이라는 것은 아마도 첫 음절 들었을 때 많은 시청자들인 눈치 챘을 것 같다. 고개를 살짝 살짝 움직이는 동작 또한 빼박 예성이다.


사실 마마무 휘인이라고 예측하는 것은 음색보다는 동작으로 예측했다. 걸그룹이고 데뷔한지가 오래되지 않아서 그런지 솔로로 노래 부르는 장면 등이 그렇게 많지는 않다.


#예성 #슈퍼주니어


음색은 상당히 유사하지만 딱 복면가왕 반달 정체가 마마무 휘인이라고 판단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었다. 


#휘인 #복면가왕반달


다만 동작이나 자세 등등으로 종합해서 결론을 내렸다.


재로로 하는 정체 예측이니 함께 즐겼으면 한다.(이미지 = MBC 복면가왕, KBS2 방송화면 캡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