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영상] 나는 가수다3 박정현 ‘기억의 습작’ 최고의 감동 무대 본문

엔터상자/영화/음악

[영상] 나는 가수다3 박정현 ‘기억의 습작’ 최고의 감동 무대

블랙뮤젤 2015. 2. 7. 00:06

[영상] 나는가수다 시즌3 박정현 ‘기억의 습작’ 최고의 감동 무대, 나가수3 박정현 기억의습작


오늘 방송된 MBC 나는가수다3에서 내마음을 울린 90년대 명곡을 주제로 해서 경연을 펼쳤다. 오늘 나가수3에서 최고의 무대를 선사한 가수는 박정현 ‘기억의 습작’이 아닌가 생각이 든다.


박정현은 ‘기업의 습작’으로 이곡은 전람회의 곡이다. 박정현은 무대에서 자신의 개성 넘치는 보이스로 ‘기억의 습작’을 재해석해 노래를 불렀다.


<MBC 나는가수다 시즌3 박정현 기억의습작 방송화면 캡쳐>


‘나는 가수다3’에 같이 출연하는 효린은 “남자 노래를 여자가 부르는 게 참 어려운데 박정현 선배님과 정말 잘 어우러진 노래였다. 선배님의 노래 같았다”고 감탄했다. 


결국 관객과 출연 가수들의 감동을 이끈 박정현은 ‘나는가수다3’ 1차 경연에서 1위를 차지했다.

.


‘나는 가수다3’가 방송 전에 이수의 출연 그리고 하차 논란으로 잡음이 많았으나 결국 노래가 정답이다. 출연 가수들이 노래로 최선의 무대를 꾸미면 논란은 불식되고 빠져들게 만드는 것이 노래가 아닌가 싶다.


나는가수다3 박정현 '기억의습작/전람회' 영상 다시보기(navertvcast)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