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영상] SBS연기대상 강하늘 ‘나는 나비’ 가창력 대폭발 깜놀 본문

엔터상자/영화/음악

[영상] SBS연기대상 강하늘 ‘나는 나비’ 가창력 대폭발 깜놀

블랙뮤젤 2015. 1. 1. 02:09

[영상] SBS연기대상 강하늘 ‘나는 나비’ 가창력 대폭발 깜놀


강하늘 나는 나비 축하무대 동영상 보기


SBS연기대상에서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여 놀라게 한 배우가 있다. 그가 바로 미생의 장백기로 연기한 배우 강하늘이다. 뮤지컬 배우를 오랫동안 한 것으로 알려 졌으나 실제 노래 실력이 이 정도로 뛰어나는지 미처 몰랐다.


강하늘은 SBS연기대상 2부 축하 공연으로 윤도현 YB의 ‘나는 나비’를 뛰어난 가창력으로 무대를 꽉 채웠다. 솔직히 웬만한 가수보다 훨씬 더 잘 부르는 것 같다. 고음이 시원시원하게 터져 나오는데 말 그래도 감탄이다.

<이미지=SBS연기대상, 강하늘 축하공연 화면 캡쳐>


시원시원한 고음 폭발에 성량이 대단해 보인다. 쩌렁쩌렁 무대가 울리도록 최선을 다해 축하무대를 즐겼다.


..


사실 강하늘은 데뷔한지 7년차 배우다. 뮤지컬과 연극 무대에서 오랫동안 연기를 해온 배우다. SBS‘상속자들’에서 얼굴이 알려지기 시작했고 미생에서 장백기란 캐릭터를 연기하면서 많은 인지도도 상승한 배우다.

.


2007년 최강 울엄마로 데뷔를했다. 몬스터에서 노래 실력을 좀 보여주기는 했으나 드라마 속이라 노래 실력이 이정도 일거라고는 미처 생각지 못했다. 생방송 무대에서 이렇게 시원스럽게 가창력을 뽐내는 실력이라니 대단하다. 강하늘의 아버지가 지금도 현역에서 통기타 가수로 활동하고 있다고 한다. 강하늘의 노래실력은 아버지를 재능을 물려 받은 듯하다.


2014SBS연기대상에서 ‘엔젤아이즈’로 뉴스타상을 수상했다. 참고로 작서준, 안재현, 김유정, 이유비, 한그루, 김영광 등이 뉴스타상을 수상했다. 앞으로 강하늘의 2015년이 더 기대된다. SBS연기대상의 대상은 '별그대'의 전지현이 수상했다. KBS연기대상은 유동근이 수상했다.


미생 강하늘, 변요한 tvN 택시에서 노래 실력 깜짝 영상 공개


강하늘 ‘나는 나비’ 축하무대 영상 보기(출처=navertvcast,SBS)

전지현 연기대상 수상소감 영상 보기(출처=navertvcast,SBS)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SBS연기대상 박유천, 전지현 10대스타상 의미 착각으로 초대박 웃음

[영상] 고성희 MC석 난입 방송사고, 신동엽 화들짝 폭소만발

[영상] 손흥민, 꼬마 팬에게 배꼽 인사하는 모습 포착 '훈훈'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