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박지성 PSV 은퇴식, 대형 태극기로 레전드 보내는 팬들[영상] 본문

스포츠 섹션/해외축구/스포츠일반

박지성 PSV 은퇴식, 대형 태극기로 레전드 보내는 팬들[영상]

블랙뮤젤 2014. 12. 18. 15:35

박지성 PSV 은퇴식, 대형 태극기로 레전드 보내는 팬들[영상]


PSV 아인트호벤에서 활약한 박지성 선수가 은퇴식이 가졌다. 17일 PSV 홈구장 필립스 스타디움에서 2014-2015 네덜란드 1부리그 16라운드 경기를 치르기 전에 박지성 선수의 공식 은퇴식 행사를 가졌다.


박지성 선수를 잊지 않고 공식 은퇴식 행사를 주체하는 것도 대단하지만 팬들의 환호와 박지성을 보내는 마음이 느껴지는 장면을 연출했다. 또한 팬들은 대형 태극기에 박지성 사진을 넣어 관중석에서 펼쳐지는데 가슴 뭉클해진다.

<이미지=PSV support 유튜브 영상 캡쳐>


..


영상을 보면 박지성은 경기장을 돌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고 팬들에게 손도 흔들어 주며 돌았다. 박지성 선수가 경기장을 돌며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하고 있을 동안 박지성 선수의 응원가 ‘위송 빠레’가 울려 퍼졌다.


박지성 선수의 경력을 보면 PSV아인트호벤에 입단해 116경기 출장, 18골 13도움을 올렸으며, 맨유에서 대단한 활약을 보내며 한국 축구의 위상을 높였다.

.



박지성은 QPR에서 한시즌 PSV로 임대 생활을 하며, 유럽에서 시작과 마무리를 했다. 참고로 맨유에서는 박지성 선수를 레전드로 임명하며 그의 활약상을 인정했다.


박지성 PSV 은퇴식 영상 보기 <영상=PSV support>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국토부 자체 감사, 조현아 땅콩리턴 부실조사 면제부 쇼는 아닌지

대한항공 일등석 승객, 조현아 땅콩리턴 당시 상황 폭로

미드추천 원헌드레드시즌2, 7화 고통의 지옥 속으로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 나영석PD의 새예능 tvN ‘삼시세끼 스핀오프' 출연 확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