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해외축구' 셀틱 기성용 히베르니안과의 경기 출전 명단에 포함된 이유? 본문

스포츠 섹션/해외축구/스포츠일반

'해외축구' 셀틱 기성용 히베르니안과의 경기 출전 명단에 포함된 이유?

블랙뮤젤 2010. 1. 28. 03:42

셀틱으로 이적한 기성용이 지난 17일 열린 폴커크와의 경기 스코틀랜드 프리미어 리그에서 리그 90분 풀타이을 소화하며 데뷔전을 치뤘지만 경기도중에 발목을 접질러서 지난 열흘 가량 팀 훈련에 합류하지 못했다. 그러나 오늘 28일 새벽 4시 45분에 열리는 히베르니안과의 경기에 출전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현재 기성용은 부상에서 회복되어 그동안 재활훈련을 가졌으며, 셀틱 감독은 이번 히베르니안과의 홈경기를 앞두고 기성용이 완전히 회복되었다고 생각하고, 그를 출전 명단에 포함시켰다. 따라서 이번 헤비르니안과의 경기에 출전하면 셀틱으로 이적하고 두번째 치루는 경기이다.

부상투혼을 발휘 지난 폴커트와의 경기에서 갓 이적한 선수라고 믿기 힘들정도로 좋은 플레이를 보였으며 완숙된 경기를 펼쳤으며, 셀틱 구단 공식 홈페이지 또한 활약을 집중 조명하며 그를 이날 경기 최우수 선수로 선정하기도 했다. 그만끔 셀틱에서는 기성용에 대한 기대를 많이 가지고 있음을 짐작 할수 있다. 따라서 부상에서 회복된 기성용이 이번 히베르니안과의 경기에 출전 안한 이유가 없다.

<'해외축구' 셀틱 기성용...>포스트이 모든 스틸 및 사진은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음을 알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