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복면가왕 꽃가마 화요비, 정체 확실한 동작 들통 본문

엔터상자/드라마/예능

복면가왕 꽃가마 화요비, 정체 확실한 동작 들통

블랙뮤젤 2016. 8. 25. 21:06

복면가왕 꽃가마 정체? 화요비 확실한 동작 들통


복면가왕 휘발유 장기 집권이 가능할까 귀추가 주목되는 한 주가 다시 시작이 됐다. 솔직히 강력한 도전자가 나오기 전에는 충분히 연승에 연승을 거둘 충분한 실력을 보유한 가왕이 아닌가 싶다.


이미 복면가왕 휘발유 정체는 부활 출신 보컬 정동하라고 생각이 든다. 지난주에 이미 정체가 들통이 나서 이것이 투표 결과에 어떤 영향을 줄지 그것도 관심 대상이다.


이미 알고 있는 정체에 대한 호기심은 당연히 줄어 들 것이고 그에 빠른 새로운 가왕을 원하는 심리가 작용하지 않을까 걱정이 되기도 하다.


암튼 복면가왕 꽃가마에게 패하면서 1라운드 탈락의 고배를 마신 복면가왕 호박마차 정체는 탤런트 윤해영(나이 45)으로 밝혀졌다. 미모는 나이가 들어도 여전하고 콧소리 음색은 변함이 없었다.


이런 능력자를 물리치고 2라운드에 진출한 복면가왕 꽃가마 정체는 바로 화요비(나이 34), 박화요비라고 예측된다.

.


우선 음색과 말할 때 버릇인데 약간 어눌한 말투와 노래 할 때 특유의 발음 때문에 복면가왕 꽃가마는 화요비라고 생각이 된다.


두 번째는 마이크 잡는 손 모양인데 마이크를 오른손에 잡고 노래를 하는데 마이크를 꽉 잡지 않고 살짝 잡는다.


매번 복면가왕 도전자들의 정체를 예측하는데 있어 음색과 마이크 잡는 모양과 동작 습관이나 패턴 등을 고려한다. 가수들이 역시 마이크 잡는 습관은 어쩔 수 없는 것 같다.


#복면가왕꽃가마 #화요비


일부 복면가왕 출연자 중에 일부로 손 모양을 바꾸거나 하는데 결국 어느 순간에는 자신의 습관이 나온다.


#복면가왕호박마차 #윤해영


음색이나 말투 그리고 마이크 잡는 손 모양 등을 고려했을 때 복면가왕 꽃가마 정체는 화요비로 예측된다.


MBC 복면가왕  KBS1 방송화면 캡쳐 이미지 사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