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김종국 프로듀사 출연, 제2의 로봇연기에 도전하나 기대만발 본문

엔터상자/드라마/예능

김종국 프로듀사 출연, 제2의 로봇연기에 도전하나 기대만발

블랙뮤젤 2015. 3. 20. 10:51

김종국 프로듀사 출연, 제2의 로봇연기에 도전하나 기대만발


프로듀사 김종국 출연 확정, 다음주 대본 리딩 참석


예능 대세남 김종국이 드라마에 첫 도전한다. 가수는 물론 예능, MC로 활약을 하고 있는 김종국이 이제는 드라마 출연 연기에 도전한다.


한 언론 매체는 한 드라마 방송관계자의 말을 인용해서 “김종국이 KBS 새 예능 드라마 ‘프로듀사’에 출연을 최근에 확정 지었다”고 전했다.


드라마 ‘프로듀사’는 KBS2 금토드라마로 예능국 안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그릴 작품이다. ‘개그콘서트’ 등을 만든 서수민 피디가 총괄을 마타고 예능 작가 출신이지만 지난해 ‘별에서 온 그대’라는 작품을 흥행시킨 박지은 작가가 대본을 쓰며 윤성호 감독이 첫 드라마 연출 맡는다.


<김종국 프로듀사 출연 확정>


‘프로드사’에 출연하는 배우들도 초호화 캐스팅이다. 김수현, 차태현, 아이유, 공효진이 이미 출연을 확정지었다. 여기에 예능 대세남 김종국까지 예능국 PD역으로 출연하게 되어 초호화 군단이라 불러도 어색하지 않을 듯하다.


.


김수현과 차태현, 아이유, 공효진이 한번에 출연하는 드라마 혹은 영화를 또 다시 한번 볼 수 있을까 캐스팅부터가 대박이며 기대감을 멈출 수 없다.


이번 김종국이 ‘프로듀사’에 출연하게 된 계기는 차태현과의 인연 때문에 출연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연기자로서의 욕심보다는 차태현과 ‘캐미’를 선보이고자 하는 의지가 강해 합류를 결정 한 것 같다.


김수현 출연으로 이미 아시아 팬들이 기대를 한 껏 하고 있는데 중국과 동남아에 최고 상종가를 치를 김종국까지 드라마에 합류한 것으로도 해외 드라마 판권은 계산하기 힘들 것으로 보인다.


걱정되는 것은 김종국이 드라마로는 첫 출연이라 제2의 장수원, 로봇연기를 하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되긴 하다. 장수원은 일회성 드라마에 출연하고 로봇연기, 발연기로 비난을 받았지만 너무 웃긴 나머지 뜬 경우이지만 연속극 드라마는 발연기를 하게 되면 걷잡을 수 없을 정도로 비난이 쏟아지기 때문이다.

<김종국 프로듀사 출연 확정>


언론 보도에 의하면 김종국은 현재 중국 및 다른 스케줄을 조율 중에 있으며 다음주에 대본 리딩에 참여할 것으로 알려졌다.


첫 연기 도전에 기대만발이다.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