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영상] 웹드라마 썸남썸녀 1~4화 다시보기 영상 공개 본문

엔터상자/웹드라마

[영상] 웹드라마 썸남썸녀 1~4화 다시보기 영상 공개

블랙뮤젤 2015. 2. 4. 02:57

[영상] 웹드라마 썸남썸녀 1~4화 다시보기 영상 공개


썸남썸녀는 지난해에 온라인 공개로 화제를 모았던 화제의 웹드라마다. 그런 웹드라마 썸남썸녀가 KBS2 ‘독립영화관’에서 방송된다.


웹드라마 썸남썸녀는 12개의 에피소드로 나뉘어져 있으며 6개 에피소드씩 2주에 걸쳐 방송된다.


독립영화관에서도 불 수 있지만 한 발 빠르게 온라인에서 웹드라마 썸남썸녀를 볼 수 있다. 허지웅이 카메오로 출연했다.

<웹드라마 썸남썸녀 독립영화관>


웹드라마 썸남썸녀는 진정산 사랑을 찾기 위해 썸타는 마을로 모인 썸남썸녀 11명의 일주일을 그린 리얼리티 드라마다. 리얼리티 짝짓기 프로그램에 착가 신청을 한 여자 다섯, 남자 여섯, 워커홀릭, 짠돌이, 모태솔로 등 다양한 매력의 남녀 출연자들이 결혼 상대자를 찾기 위해 ‘썸타는 마을’로 모여든다.

.



첫만남부터 바로 운명적인 만남으로 이어지는커플, 사사건건 부딪히는 커플 등을 다루고 있다.


웹드라마 썸남썸녀 서준영, 박희본, 조한철, 이채은,. 이주승, 서이안, 안재홍, 차미영, 윤진욱, 최예슬, 윤박 등이 출연했다. 요즘 ‘가족끼리 왜 이래’에서 열연하고 있는 윤박을 웹드라마에서 볼 수 있다는 것에 흥미롭다. 썸남썸녀 1~4화까지 공개가 되었고 나머지 6~12회는 미공개로 전환해서 좀 아쉽다. 다음주 10일 KBS2 독립영화관에서 나머지 하편 시청 가능하다.


 썸남썸녀 1화. 첫인상이 뭐길래 다시보기  2화, 3화 4화는 링크 재생 목록에서 시청가능

 

곽진언 풋풋한 버스킹영상, ‘버스킹플레이’가 들려주는 거리 이야기 ‘공감’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