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신인 배우 배재영 OTT 드라마 밤이 되었습니다 출연 프로필 나이 키 소속사 레드라인 엔터테인먼트 본문

엔터상자/웹드라마

신인 배우 배재영 OTT 드라마 밤이 되었습니다 출연 프로필 나이 키 소속사 레드라인 엔터테인먼트

블랙뮤젤 2023. 9. 14. 03:53

STUDIO X + U OTT 드라마 ' 밤이 되었습니다 ' 가 총  총 12부작으로 제작 공개 될 예정이다. OTT 웹드라마 밤이 되었습니다 는 종료가 불가능한 의문의 마피아게임에 강제로 참여하게 된 유일고 2학견 3반의 하이틴 미스터리 스릴러 장르 드라마다.

 

밤이 되었습니다 출연 배우로는 이재인, 김우석, 최예빈, 차우민, 안지호, 정소리, 배재영 등이다.

배우 배재영 프로필 나이 26세, 레드라인엔터테인먼트 소속사, 키 178cm, 몸무게 65kg이다. 학력사항으로는 서울예술대학교 연기전공(2015~2019) 했다.

 

 신예 배재영 출연 작품으로는 대장 김창수 어린죄수 역, 타투 어린오천기 역 등이다. 이번 밤이 되었습니다 드라마는 수련회를 떠난 2학년 3반 학생들에게 실제로 '마피아게임'이 벌어지는 미스터리 하이틴 데스게임으로 총 12화 분량으로 속고 속이는 치열한 심리전과 본능적인 생존방식에 대한 숨막히는 긴장감을 표현을 예정으로 오리지널 IP 이다.

극 중 배재영 연기하는 김진하 역은 무리의 서열 1위 '경준'과 함께 친구들에게 위협적인 인물로 거친 날것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탤런트 배쟁영은 최근 공개된 OTT 드라마 '박하경여행기'에도 출연했다. 또한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남남'에 출연 했다.

 

사진 제공 = 레드라인엔터테인먼트, 배재영 인스타그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