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클라라 광고중단, 광고주들 법적대응 손해배상 검토로 인생 최대 위기 본문

핫이슈

클라라 광고중단, 광고주들 법적대응 손해배상 검토로 인생 최대 위기

블랙뮤젤 2015. 1. 27. 16:25

클라라 광고중단, 광고주들 법적대응 손해배상 검토로 인생 최대의 위기


클라라 카톡 문자 소속사 분쟁, 광고주 손해배상소송까지 최대 위기 진퇴양난


클라라 광고 중단까지 엎친데 덮친격


방송계 이슈를 몰고 다니는 클라라가 배우 인생 최대의 위기에 당면하게 되었다. 클라라는 소속사 폴라리스와 법적 분쟁을 벌이고 있다. 클라라 폴라리스 외장 간에 오간 카톡 문제부터 성적수치심발언까지 현재 진행형 논란들이다.


이 와중에 클라라를 광고 모델로 발탁한 기업들이 클라라에게 법적 대응 검토 소식이 한 매체를 통해 전해졌다. 클라라는 소속사와 법적 논쟁도 예고된 상황에서 광고주로부터 줄소송 위기에 처한 것이다. 매체는 이번 사태로 유무혀의 피해를 입은 업체는 5~6개사에 달한다는게 관계자들의 입장이라고 전했다.


<이미지=클라라, 소속사분쟁 광고중단, 구글검색>


한 매체는 글라라를 제품 광고모델로 발탁한 업체들이 최근 광고를 중단하고 클라라를 상대로 손해배상소송을 준비 중이라고 보도 했다. 클라라는 소속사를 상대로 전속계약무효소송을 냈다. 그 과정에서 ‘성적수치심’ 논란으로 급기야 소속사 대표와 주고받는 문자 공개 폭로전 양상으로 흐르고 있는 상태다.


.


만약 언론 보도가 사실이라면 클라라는 엎친데 덮친격으로 소속사 분쟁과 함께 광고주들과의 분쟁까지 배우 클라라의 최대 위기가 아닐 수 없다.


현재 클라라 근황은 현재 홍콩에 머물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26일 홍콩에서 열린 영화 ‘가기왕자’ 크랭크업 파티에 모습을 드러냈고 클라라는 현장에서의 짧은 인터뷰에서 “기회가 되면 다시 홍콩에서 영화를 찍고 싶다”하고 한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와 전속계약 소소을 벌이고 있는 클라라가 광고 기업들로부터 손해배상청구소송까지 벌어지면 최대 위기로 내몰릴 것으로 보인다. 그동안 배우 클라라는 섹시이미지를 어필하며 방송과 영화를 넘나들며 왕성한 활동을 해왔다. 그런데 이런 논란에 휩싸이며 이미지 실추는 물론 향후 방송 활동에도 영향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


원만한 해결을 기대해 본다.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