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장근석 하차, 삼시세끼 하차 결정 잘한 이유 본문

엔터상자/드라마/예능

장근석 하차, 삼시세끼 하차 결정 잘한 이유

블랙뮤젤 2015. 1. 16. 01:53

장근석 삼시세끼 하차 결정 잘한 이유


삼시세끼 장근석 하차, 삼시세끼 어촌편 하차는 장근석은 물론 프로그램과 함게 출연한 배우 차승원 유해진에게도 좋은 결정


장근석이 삼시세끼 어촌편 하차 결정을 내렸다. 장근석은 차승원 유해진과 함께 나영석PD가 연출하는 ‘삼시세끼 어촌편’에 출연하고 촬영을 이미 마친 상태였지만 장근석 세금 탈세 논란으로 전격 하차 결정을 내렸다.


결정적으로 장근석 100억 탈세 논란은 대중 정서상 쉽게 넘어갈 문제가 아니다. 물론 장근석 소속사 측은 이번 탈세 논란은 배우 장근석과는 무관한 정기적인 세무조사라고 입장을 밝혔고 소속배우 장근석에게는 배우 이미지 실추에 대한 사과를 전했다.


<이미지=삼시세끼 어촌편, 장근석 하차>


장근석 소속사측은 절차상의 오류와 신고 누락 실수로 벌어진 일이고 배우 장근석과는 무관하다고는 하지만 대중들의 차가운 시선과 tvN 삼시세끼 제작진에 대한 부담을 줄 수 없어 전격 하차 결정을 내린 것으로 보인다.


..


장근석 소속사 트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 매체를 통해 “ 논란이 일고 있는데 프로그램에 피해를 줄 필요가 없어서 ‘삼시세끼 어촌편’ 하차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또 “ 많이 아쉽다. 잘잘못을 떠나 함께 고생한 차승원, 유해진 등 형님들한테도 죄송하고 제작진에게도 미안하다” 입장을 정리했다.


장근석이 세금 탈세 100억 논란이 일자 tvN’삼시세끼 어촌편‘ 제작진은 논란이 점차 확대 되는 과정에서 장근석 출연분에 대한 편집을 논의에 들어갔다는 보도도 흘러 나왔다.


.


결국 tvN은 보도 자료를 통해 ‘삼시세끼’제작진은 지금 장근석씨가 방송에 출연하는 것은 시기상 적합하지 않다고 판단하였고, 이에 대한 장근석씨측과 합의하여 프로그램 하차를 결정“고 밝혔다. 또한 ” 앞으로 촬영은 차승원, 유해진씨를 주축으로 마무리할 예정이고 이미 촬영분에 있어서 장근석씨의 분량은 최대한 편집하여 방송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로써 장근석 하차로 ‘삼시세끼 어촌편’ 첫방송은 1주일 연기 23일 방송된다.


이번 장근석 100억 탈세 논란에 있어서 고의성은 없었으며 이미 과징금을 납부하여 법적인 책임이 없이 완료가 된 사안이라고는 하지만 시기상 방송 출연은 적합하지 않아 하차 결정을 내린 것으로 보인다.


만약 장근석이 소속사의 회계 누락 오류, 실수로 벌어진 일이며 본인과는 아무런 책임이 없다고 해서 방송 출연을 고수 했다면 오히려 반감, 역풍이 더 거세게 불지 않았을까 한다. 이미 장근석 하차는 오랜만에 방송으로 장근석을 볼 기회가 사라졌지만 장기적측면에서 보면 장근석 본인은 물론 방송 프로그램 그리고 함께 촬영한 배우 연기자들에게도 최고의 선택, 결과가 아닌가 한다.


예전에 한 예능프로그램이 시청자들이 하차를 강력히 요구 했으나 제작진이 이를 무시하고 출연강행으로 비난을 받아 결국 중간에 하차하고 시청률 하락의 부진의 늪에서 빠져 나오지 못할 지경에 이른 경우를 봤다.


시청자들의 의견을 전부 수용하고 받아 드릴 수는 없지만 그렇다고 완전히 무시할 수도 없는 것이 요즘 방송이다. 장근석 본인은 이번 예능 출연으로 오랜만에 방송복귀인데 누구보다 더 아쉬울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본인 잘못이 아니어도 논란의 중심에 섰던 만큼 잠시 하차 결정에 대해 박수를 보낸다.


연예인들의게 대중들이 용서하기 힘든 것이 병역문제, 세금탈루 탈세 그리고 음주운전이다. 특히 병역 문제와 세금 문제는 블랙홀이다.


정우 삼시세끼 출연, 손호준 정우 ‘삼시세끼’ 남남캐미 벌써부터 기대


암튼 이번 장근석 세금 탈세 논란으로 인해 삼시세끼 하차 결정은 많이 아쉽지만 잘한 결정이다. 다음 기회에 좋은 모습으로 방송에서 볼 기회를 가졌으면 한다.


장근석 213억 빌딩 구입, 비난의 시선이 안타까운 이유

[영상]K팝스타4 정승환 ‘말리꽃’ 동영상, 고등학교 축제 때부터 감성 보컬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