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LA다저스 류현진 불펜코치, 유리베 감독, 커쇼 투수코치 대행 직캠 영상 본문

스포츠 섹션/LA 다저스 류현진

LA다저스 류현진 불펜코치, 유리베 감독, 커쇼 투수코치 대행 직캠 영상

블랙뮤젤 2014. 9. 28. 15:37

LA다저스 류현진 불펜코치, 유리베 감독대행, 커쇼 투수코치 직캠 영상


LA다저스가 빅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을 밝혔다. 다음 아닌 1일 코칭스태프 개편 행사이다. LA다저스 감독인 돈 매팅리 감독은 “29일 다저스의 시즌 마지막 경기에 나는 한 발 물러나 있을 것이다. 후안 유리베가 일일 감독으로 나선다.”라고 밝혔다.



일일코칭스태프 이벤트는 사실 지난 2009년 조토레 감독이 한 번 실시했다. 그 후 돈매팅리 감독이 부임한 후 이런 행사는 하지 않았으나 올시즌은 처음으로 실시한다. 다저스는 일치감치 지구우승을 확정지어 이미 승패는 상관없는 경기를 감안해서 이런 행사를 진행하는 듯하다.


일일 감독대행으로는 국민형님인 유리베, 투수코치는 글래이튼 커쇼, 마지막으로 불펜 코치는 류현진을 지목했다. 돈매팅리 감독은 류현진을 불펜코치로 지목하면서 “류현진, 왜 자신이 거기에 있는지 깨닫도록 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라고 농담을 던졌다. 현재 류현진 선수가 부상으로 불펜에서 재활과정으로 불펜피칭을 하는 것을 일컬어 농담을 던진 듯하다.



29일 상대 팀은 콜로라도이며 다저스 선발 투수는 4차원 젝 그레인키다. 정규시즌 마지막 경기가 이벤트로 다저스팬들에게는 색다른 경험을 줄 것이다. 류현진 선수의 불펜코치의 역할 기대해본다. 또한 다저스의 PS시즌과 월드시리즈 우승을 기대해본다. 물론 류현진 선수의 3선발 자리는 굳건해 보인다.



[관련링크]

LA다저스, 류현진 유리베 푸이그, 메팅리 우승 세리모니 직캠 영상

LA다저스 류현진 절친 푸이그, 범가너와 벤치클리어링 직캠 영상

꽃보다청춘, 칠해빙 브로맨스 돌풍 심상치 않다

커쇼 류현진 필드, 더그아웃 장난 모음 영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