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인목대비 고원희, SNL코리아 시즌6 새 크루 출연 소감 밝혀 본문

핫이슈 /방송연예

인목대비 고원희, SNL코리아 시즌6 새 크루 출연 소감 밝혀

블랙뮤젤 2015. 2. 13. 14:18

인목대비 고원희, SNL코리아 시즌6 새 크루 출연 소감 밝혀

 

드람 ‘왕의얼굴’에서 인목대비로 출연해 서인국과 팽팽한 긴장감을 만들었던 배우 고원희가 이제는 SNS코이라 시즌6의 크루로 출연한다.


‘왕의얼굴’에서는 분량은 많지 않았지만 서인국과의 긴장감을 만들고 존재감을 마음껏 보여준 깜짝 연기 변신을 완벽하게 했다. 그런 고원희가 크루로 활약한다는 소기에 벌써부터 기대감 상승이다.


<SNS코리아 시즌6 포스터, 고원희 크루>


오는 14일 첫 방송되는 SNL코리아 시즌6 첫 방송을 앞두고 고원희는 깜짝 소감을 전했다. 고원히는 소속사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 드디어 내일 첫 방송 하는 날이네요. 첫 생방송이라 많이 떨리고 긴장도 되지만 온 신경이 뛰기 시작하네요^^ 부족한 부분들이 많은 저를 감독님 분들과 크루 선배님들, 스태프 분들이 예뻐해 주시고 응원해주셔서 새로운 힘으로 열심히 하겠습니다. 본방사수!!^^” 라는 글을 게재했다.

.


고원희는 KBS2 수목 드라마 “왕의 얼굴”뿐 아니라 KBS1 일일 드라마 ‘고양이는 있다’와 JTBC ‘궁중잔혹사-꽃들의 전쟁’, 영화‘찌라시’ 등에도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2015년이 더 기대되는 신인 배우다.

  

또한 현재 아시아나항공 모델과 화장품 잇츠스킨 광고모델로도 활약 중이며 스크린, 브라운관뿐 아니라 CF등 다방면으로 그녀만의 매력을 어필하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KBS’왕의얼굴’, 인목대비 고원희>


한편, ‘SNL코리아’ 시즌6는 오는 14일 첫 방송되며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45분에 방송된다. 첫회는 크루쇼와 타이거JK, 장위안이 게스트로 나올 예정이며 설 특집 호스트로는 개그맨 겸 감독 심형래가 출연이 확정됐다.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