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왕의얼굴 고원희, 인목대비로 서인국과 팽팽한 전운, 첫인상 강렬 도장 팍! 본문

핫이슈 /방송연예

왕의얼굴 고원희, 인목대비로 서인국과 팽팽한 전운, 첫인상 강렬 도장 팍!

블랙뮤젤 2015. 1. 30. 00:46

왕의얼굴 고원희, 인목대비로 서인국과 팽팽한 전운, 첫인상 강렬 도장 팍!


가수겸 배우 서인국이 출연하는 KBS2 수목 드라마“왕의 얼굴”에 배우 고원희가 인목대비 역으로 출연했다. 출연하는 첫 장면부터 팽팽한 신경전이 장난 아니다.

 

왕의얼굴에 출연하기 전에 고원희는 소속사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오늘 왕의 얼굴! 오랜만에 사극이라 떨려요^^ 본방사수!!”라는 메시지와 함께 사진을 공개 했다.

<사진=KBS 왕의얼굴 방송화면 캡쳐, 인목대비 고원희>


29일 방송 된 ‘왕의 얼굴’에서 인목대비(고원희)와 광해(서인국) 그리고 귀인 김씨(김규리)의 팽팽한 기싸움이 대단했다. 인목대비 출연으로 극의 긴장감이 돌았다.


광해와 마주친 인목대비는 “국본을 바로 세워야 나라의 기강이 바로 설 텐데 걱정입니다. 이제와 세자자리를 바꿀 수도 없고요”라고 서인국에 한방 날렸다.

.



방송되는 20회에 고원희는 새로운 중전간택 되는 장면의 출연으로 광해(서인국 분)의 어머니인 인목대비 역으로 출연 했다. 이에 광해와 대립구도로 앞으로의 극의 흐름의 전개에 있어 중요 역할을 할 예정이다.

 

이에 드라마 관계자는 “고원희는 인목왕후의 형상인 원앙형을 얼굴을 지녔으며 또한 부드러운 성격에 빼어난 미모를 지닌 모습까지 일치하는 등 극 전개에 있어 중요 역할을 잘해 낼 것이다”라며 말을 전했다.

 <사진제공=고원희, 셋별엔터테인먼트>


고원희는 최근 tvN’SNL코리아‘ 새로운 크루로 합류 하면서 큰 화제를 모으며 앞으로 다색(多色)매력을 선 보일 예정이며, 지난해 KBS1 저녁일일“고양이는 있다”에서 지은 역으로 출연했으며, JTBC’궁중잔혼사-꽃들의 전쟁 ‘영화’찌라시‘ 등으로 존재감을 알렸으며 2015년 라이징 스타로 인정받으며 드라마, 영화 뿐 아니라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