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버즈 ‘미생’ 된 사연에 화들짝 본문

핫이슈 /방송연예

버즈 ‘미생’ 된 사연에 화들짝

블랙뮤젤 2014. 12. 16. 15:05

버즈 ‘미생’ 된 사연에 화들짝


화제의 드라마 “미생” 주인공 코스프레에 화들짝


정규 4집 앨범으로 컴백한 밴드 버즈(민경훈, 손성희, 윤우현, 신준기, 김예준)가 자신들의 페이스북에 콘서트 영상 촬영 현장 사진을 올려 화제다.


사진 속 멤버들이 가수의 모습이 아닌 사무직 직장인들의 모습을 하고 있기 때문. “미생이 된 버즈”라는 제목으로 올라 온 여러 장의 사진 속에서 버즈 멤버들은 인기 드라마 “미생”의 캐릭터들을 연기하고 있다.


 <이미지=버즈, 산타뮤직 제공>


..


민경훈이 장그래 역할을 맡은 것으로 보이며, 손성희는 안경을 끼고 머리를 넘겨 올리며 장백기를, 신준기는 가운데 가르마로 한성률을 표현했다. 특히 드라마 속 김대리의 파마머리 가발을 쓴 김예준의 모습은 드라마 속 주인공을 똑 닮아 웃음을 자아낸다.


.


또한 드라마 속 어느 멤버와도 비슷함을 찾아볼 수 없는 윤우현의 역할, 그리고 다섯 멤버가 “미생” 주인공들로 분해 어떤 스토리의 영상을 전할지도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버즈는 지난 11월 정규 앨범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나무’로 8년 만에 방송 활동을 재개했으며, 오는 12월 24일부터 28일까지 광장동 악스 코리아에서 단독 콘서트를 펼칠 예정이다.

 

 <이미지=버즈, 산타뮤직 제공>

크리스마스 주간에 펼쳐지는 버즈의 이번 콘서트에서는 새 앨범에 수록된 곡들은 물론, 과거 전 국민의 애창곡을 사랑 받았던 버즈의 히트곡들을 8년 만에 들을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변요한 미생, 괜히 짠하게 만드는 사람

제2롯데월드 아쿠아리움 7cm균열, 밑에 변압소에 물이 흘렀다면 ‘끔찍’

대한항공 일등석 승객, 조현아 땅콩리턴 당시 상황 폭로

국토부 조현아 고발,  '땅콩리턴’ 검찰 고발로 사면초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