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정엽의 그녀 경수진, KBS 수목드라마 '적도의 남자'로 데뷔 본문

핫이슈 /방송연예

정엽의 그녀 경수진, KBS 수목드라마 '적도의 남자'로 데뷔

블랙뮤젤 2012. 3. 16. 08:32

손예진 닮은꼴 배우 경수진 드라마 데뷔

KBS 2TV 수목드라마 '적도의 남자' 캐스팅으로 주목

 정엽의 눈물나’, 아이투아이의 남자답게’, 소울스타의 바로 지금 당장등 뮤직비디오를 통해 주목 받아온 신인 여배우 경수진이 KBS 2TV 수목드라마 '적도의 남자' (극본 김인영 연출 김용수 제작 팬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드라마에 데뷔한다.

뮤직비디오는 물론 갤럭시 탭, LG U+, KDB산업은행 광고 등에 출연했던 경수진은 손예진을 쏙 빼닮은 외모와 청순한 이미지로 어필하며 짧지만 강한 인상을 남겼다.

오는 21KBS 2TV에서 첫 방송되는 수목 드라마 <적도의 남자>는 인간의 욕망과 엇갈린 사랑에서 비롯된 갈등과 용서를 그려낸 작품이다.


..


이 작품에서 경수진은 극중 여주인공 한지원의 고등학생, 대학생 시절 역할을 맡았다. 성인 역에는 이보영이 캐스팅 되었으며, <선덕여왕>, <계백> 등을 통해 아역스타로 자리한 이현우, <해를품은 달>로 스타덤에 오른 제국의 아이들 임시완이 경수진과 함께 열연했다.

.


첫 드라마여서 큰 부담을 느끼고 있지만 신인 특유의 열정으로 최선을 다해 촬영하고 있다는 경수진. 지난해 촬영을 마친 그녀의 스크린 데뷔작 <홀리와 완이> 또한 개봉을 앞두고 있어 경수진의 연기 행보가 더욱 주목된다.

한편, 엄태웅, 이보영, 이준혁, 임정은, 김영철, 이현우, 임시완 등이 출연하는 '적도의 남자'는 감정선 깊은 정통 멜로에 복수극을 가미한 2012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오는 21일 수요일 955분 첫방송 된다.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