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OCN 프리스트 여주 민폐 캐릭터 어쩌려고 이러나 시청자 답답 본문

엔터상자/드라마/예능

OCN 프리스트 여주 민폐 캐릭터 어쩌려고 이러나 시청자 답답

블랙뮤젤 2018. 11. 27. 00:31

OCN 프리스트 인물관계또 및 등장인물, 여주 민폐 캐릭터 어쩌려고 이러나 시청자 답답, 프리스트 몇부작?

 

드라마 시작하기 전부터 홍보에 홍보 연일 보도한 OCN 신작 드라마 프리스트 기대는 엄청나게 만들어 놓고 정작 망필의 기운이 보인다.

 

현재 2회까지 전파를 탄 프리스트 시청률은 유료 매체 가입 가구 기준 전국 시청률 2.4%라고 한다. 첫 방송보다는 0.2%상승한 수치지만 기대보다는 실망에 가까운 지금 시청률 고공행진은 소원해 보인다.

 

전작 손 더 게스트는 4.073%시청률로 종영했다. 이 드라마는 비현실적이지만 그래도 답답한 보다는 빠른 전개로 고구마 타이밍을 많이 잡아먹지 않았다.

 


드라마 프리스트 줄거리는 2018년 남부 카톨릭 병원에서 벌어지는 초현실적 현상들, 소중한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힘을 합친 의사와 엑소시스트의 메디컬 엑소시즘 드라마다.

 

프리스트 등장인물 관계도 및 출연 배우로는 오수민 역 연우진, 정유미 함은호 역, 박용우 문기선 역, 손종학 구도균 역, 오연아, 유비 정용필 역, 이건명, 차민지, 강경헌, 장희령, 장정연, 김광식, 배정화 등이다.

 .

여기서 답답한 캐릭터는 바로 정유미가 연기하는 함은호 역이다. 냉철한 상황 판단과 매서운 손놀림으로 응급의학과의 실질적 에이스 의사다. 그런데 2회까지 보면 답답한 그 자체가 바로 여주 캐릭터가 아닌가 싶다.

 

예전 추노의 민폐 캐릭터 여주처럼 이번 프리스트 여주 캐릭터가 드라마 흐름을 방해하는 결정적 고구마 캐릭터다. 물론 믿기 힘든 비현실적 소재를 다루기는 하지만 그래도 적정선에서는 시원한 사이다 한 사발 들이 킬 수 있는 기회를 시청자들에게 던져줘야만 했다.

 

#프리스트인물관계도 #프리스트몇부작

결정적으로 연우진, 박용우 등이 구마의식을 행할 때 매번 등장해 의식을 방해하는 행위는 시청자들의 고개를 돌리게 만들었다.

 

#안우진 #정유미


어느 정도 여주 캐릭터 함은호 역이 받아 드릴 수 있는 시간을 줘야 한다고는 하지만 2회까지 여전히 믿지 못하고 따로 노는 모습에 민폐 캐릭터 인증 꽝 찍었다.

 

프리스트 몇부작? 16부작으로 제작 방송된다. 드라마 프리스트가 전작 손 더 게스트를 뛰어 넘으려면 민폐 캐릭터부터 없애야 되지 않을까 싶다.

 

이미지 = OCN 프리스트 홈페이지 #프리스트시청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