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복면가왕 가을타는 추녀 추남 부채춤소녀 사물놀이소년 정체, 5연승 도전 동막골소녀 솔지 공개 본문

엔터상자/드라마/예능

복면가왕 가을타는 추녀 추남 부채춤소녀 사물놀이소년 정체, 5연승 도전 동막골소녀 솔지 공개

블랙뮤젤 2018. 9. 29. 02:09

복면가왕 가을타는 추녀 추남, 복면가왕 부채춤소녀 사물놀이소년 정체, 5연승 도전 복면가왕동막골소녀 솔지 공개

 

지난 주 복면가왕 동막골소녀 4연승 고지에 올랐다. 이제는 과연 몇 연승까지 할 것인가가 중요 시청 포인트가 아닌가 싶다.

 

이미 예측 하듯이 복면가왕 동막골소녀 정체는 바로 EXID 솔지 라고 예상된다. 만약 동막골소녀 솔지 가 아니라면 예상을 뛰어넘는 반전이 아닌가 싶다.

 

그렇다면 과연 막강 동막골소녀 상승세를 막을 도전자들은 누구인가.

 

첫 번째 대결은

 

갑자기 분위기 가을이야 복면가왕 어디서 타는 냄새 안나요? 복면가왕 가을타는 추녀

 

vs

 .

나는 가수다 뼛속까지? 아니 복면가왕 볏 속까기 가수다 추남

 

두 번째 무대는

 

곱디 고운 노래 한자락 복면가왕 난 슬플 때 부채춤을 춰 부채춤소녀

vs

 

나의 리듬 불 타오르네 복면가왕 흥탄소년단 사물놀이소년

 

연예인 판정단으로 프로듀서 겸 가수 윤상, 레드마우스 선우정아 등이 출연해 예리한 정체 예측을 할 예정이다.

 

#복면가왕추녀 #복면가왕추남 정체?

노래 실력도 중요하지만 섭외력에 이 프로그램의 흥망이 달려 있지 않을까 싶다


#복면가왕부채춤소녀 #복면가왕사물놀이소년


포맷은 그대로로 연예인 패널도 한동안 바뀌지 않으니 변화를 주는 것은 복면가수 섭외력 뿐이 시청률 끌고 화제성을 몰고 오는 방법이다.

 

고정 패널 교체도 시도해 봐야 할 시기 아닌가 싶다.

 

이미지 = MBC 복면가왕 예고 방송화면 캡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