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황정음과 열애 이영돈, 거암철강 대표 아들로 회사 매출액 '대박' 본문

핫이슈

황정음과 열애 이영돈, 거암철강 대표 아들로 회사 매출액 '대박'

블랙뮤젤 2015. 12. 8. 15:49

이영돈과 열애 황정음 인정, 남자친구 누구? 철강회사 거암코아 이호용 대표 아들 대박


배우 황정음이 프로골퍼 이영돈과 열애 중임을 밝혔다. 한 언론매체가 황정음이 프로골퍼 출신 이영돈과 열애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에 황정음(나이 30)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황정음이 지인의 소개로 이영돈(나이 34) 씨와 열애를 시작한 것이 맞다”고 공식 열애 인정했다.


이어 “확실한 것은 아직 결혼을 이야기 할 수 있는 단계는 아니며 두 사람이 이제 막 좋은 만남을 시작한 만큼 예쁘게 봐주시고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린다”라며 덧붙였다.


그렇다면 과연 황정음 마음을 훔친 남자 이영돈은 누구인가?



그는 프로골퍼 출신으로 1999년 골프에 입문해 용인대학교 골프학과에 진학했으며, 2006년도 정식 프로 골프 선수가 됐다. 같은 해에 전국대학 연맹에서 우승도 기록했다.


연예인 열애 보도가 나가면 상대가 누구냐, 집안이 어떤가 가장 궁금해 하는데 이영돈 씨는 거암코아 이호용 대표 아들로 알려졌다.

.


거암코아는 철강회사로 전기강판, 코아제품 등과 같은 철강 제품을 생산하는 회사로 기업정도에 뜨르면 자본금 15억원 ,지난해 기준 매출 130억으로 알려졌다. 거암코아(거암철강) 홈페이지를 둘러보니 President 이영돈이라는 명확하게 하단에 표기되어 있다. 현재 이영돈은 아버지 회사에서 경영 수업을 받고 있는 것 같다.


한 언론 인터뷰를 통해 거암철강 이호용 대표는 아들 이영돈 열애 보도에 대해 “아무런 대답 하면 안 된다. 미안합니다‘라며 아들 열애에 대해 언급하는 걸 조심스러워 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한다.


황정음 씨를 만난 적이 있는가라는 질문에 대해서도 “그것도 얘기 못 하겠다. 둘이 좋아 하니까 됐다. 우리는 제3자라 가만히 있어야 한다. 괜히 해 끼친다”라며 짧게 전화 인터뷰를 마쳤다고 한다.



황정음 이영돈 열애 인정



연예인과 열애를 하는 아들에 대한 마음도 있지만 아마도 황정음에 대한 배려를 하는 것 같다는 생각이 된다.



황정음 열애 이영돈 거암코아(거암철강) 이호용 대표 아들



남녀가 만나 열애도 하고 결별 할 수도 있는데 가족이라고 해서 나서서 입장을 밝히는 것이 조심스러운 것 같다.



황정음도 이번 프로골퍼 이용돈 씨가 열애에 인정에 대하 꼬리표처럼 따라가니는 김용준과의 결별이 또 다시 한번 부각이 되고 있다. 연예인 공개 열애라는 것이 이런 문제점이 야기되기 때문에 공개열애를 꺼리는 것 같다.


당당하게 열애를 먼저 고백하거나 인정하는 경우도 있지만 되도록 감추려고 하는 이유가 아마도 오늘 황정음 열애 인정 보도에 김용준 결별이 꼬리표처럼 나온다.


언론에서도 과거의 열애과 결별에 대해 다시 강조하지 않아도 되지만 언론 습성이라는 것이 독자에게 호기심을 불러 오게 만들기 위해 다소 자극적인 제목 타이틀을 뽑는 것 같다.


이용돈 황정음 열애 기간이 얼마나 되는지 확실하지 않지만 그리 길어 보이지는 않는다. 새로운 사라을 시작한 황정음 이영돈 커플 잘 되길 기대해 본다.(사진 = 황정음 인스타그램, 커암코아 홈페이지)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밝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