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복면가왕 코스모스 거미 박지연, 연인 조정석도 반한 가창력 4연승 본문

엔터상자/드라마/예능

복면가왕 코스모스 거미 박지연, 연인 조정석도 반한 가창력 4연승

블랙뮤젤 2015. 11. 9. 10:36

복면가왕 코스모스 정체 거미 박지연 몽중인, 연인 조정석도 반한 가창력 4연승 대박


복면가왕 자리는 그대로 코스모스가 4연승을 기록하면서 그대로 유지됐다. 16대 복면가왕으로 등극하면서 정체가 밝혀지지 않았지만 말하지 않아도 아는 것 같은 느낌이다.


이제는 복면가왕 코스모스가 가수 거미(나이 34)냐 아니냐 단계는 지난 것 같다. 설령 가수 거미가 아니라고 하더라도 그녀의 가창력은 참 대단한 것 같다.


복면가왕 코스모스 4연승 대기록을 한 이유 중 하나가 바로 가창력이다. 시간이 흐르면 흐를수록 더욱 그녀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게 만드는 호소력 짙은 보이스를 가지고 있다.


판정 결과에 연예인 판정단과 일반 평가단들에게 막귀라는 오명을 주는 경우도 있었지만 복면가왕 코스모스 연승에는 아무런 이견이 없는 것 같다.



두 번째는 선곡의 탁월한 능력 같다. 애절하면서도 감미로운 자신의 목소리를 충분히 매력적으로 보여 줄 수 있는 그런 곡을 선택했다. 4연승 대기록 작성에 있어 그녀가 선곡한 ‘몽중인, 원곡 박정현’은 참 탁월한 것 같다.


.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처럼 이미 복면가왕 코스모스 정체가 누군지 다 눈치 챘지만 연예인 판정단은 물론 거미 본인만 말 할 수 없는 단계까지 온 것 같다.


앞서 포스팅 글에서 복면가왕 코스모스가 거미(박지연)으로 추측되는 결정적 증거들을 대거 열거 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보이스 톤, 두 번째는 마이크 잡는 손 모양, 세 번째는 중지로 박자를 맞추는 동작 등이다.


그 외에 자세나 손동작 등 모든 증거들이 가수 거미를 가리키고 있다. 아마 거미가 아니라고 주장하는 이유를 찾는 것이 더 어려고 힘들 것 같다.


거미라고 단정하고 그녀에 대해 잠깐 소개를 하자면, 거미는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학 학사 출신이며, 2003년 1집 앨범 ‘Like Them’으로 가수 데뷔했다. 그녀는 많은 앨범과 방송출연 그리고 콘서트로 활발한 활동을 해왔다.



복면가왕 코스모스 거미 박지연 정체 예측 - 몽중인 선곡 대박 



가수 거미와 배우 조정석은 현재 열애 중이다. 



조정석 연인 거미 노래 연습 장면 공개



지난 2월에 둘은 열애를 인정했으며, 현재 공개 커플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열애 인정 당시에 두 사람의 열애는 2년 정도 이어온 것으로 알려졌다.



배우 조정석(나이 36)도 사실 노래를 잘하는 탤런트이자 뮤지컬 배우다. 지금도 영화 ‘건축학 개론’에서 납뜩이 연기는 대중들에게 ‘내가 조정석이다’라고 각인 시킨 역할이 아닌가 싶다.


4연승이라면 대중들은 둔감해지고 새로운 것을 찾으려고 노력하는데, 이를 의식한 듯 복면가왕 코스모스는 탁월한 선곡과 가창력으로 시청자들이 지루하게 생각할 시간을 주지 않는 것 같다.


과연 복면가왕 코스모스는 17대 복면가왕 자리 즉 5연승 대기록을 만들어 낼까 귀추가 주목된다.(사진 = 거미 페이스북, MBC 복면가왕 방송화면 캡쳐)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밝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