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오승환 유리 결별 인정, 결별시대 수영 정경호 커플은? 대박 본문

핫이슈

오승환 유리 결별 인정, 결별시대 수영 정경호 커플은? 대박

블랙뮤젤 2015. 10. 15. 17:02

유리 오승환과 결별 인정, 결별시대 정경호 수영 커플은? 대박


소녀시대 유리와 한신타이거즈 프로야구 선수 투수 오승환과 최근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 언론매체가 유리와 오승환이 결별 보도를 하면서 결별설에 불을 지폈다.


유리 오승환 결별 보도 이후 상황은 급하게 돌아간 것 같다. 오승환 측은 “선수 개인적인 일로 사실관계를 확인하지 않았다. 추후 입장을 따로 발표할 계획도 없다”고 밝혔다.


이어 소녀시대 유리 소속사인 SM 측은 “확인과정 중이다. 곧 입장 발표를 하겠다”라고 결별 보도에 대한 확인 작업에 들어갔다.


이후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유리와 오승환 선수가 최근 연인 사이를 정리했다. 자세한 내용은 밝힐 수 없다”고 유리 오승환 결별 인정 공식입장을 전했다.



오승환 측은 사실관계를 확인 해 “오승환과 유리가 최근 결별했다”고 결별 공식 인정했다.


.


앞서 소녀시대 유리와 오승환은 지난 4월 열애설이 불거졌을 때 열애 중임을 밝혔다. 두 사람은 공개열애 6개월 만에 결별하게 되는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졌다.


사실 소녀시대 멤버가 공개 열애로 한참 소녀시대는 지금은 열애시대라고 할 정도로 사랑이 꽃폈다.


우선 소녀시대 태연(나이 26)과 EXO(엑소) 백현(나이 23)이 SM공식 1호 커플로 화제를 모았다. 태연 백현 열애설 보도가 나간 이후 공식적으로 열애 인정을 하면서 하루 종일 인터넷을 달궜다.


그러나 지난 달 결별 소식이 전해졌다. 물론 공식적으로 태연 백현 결별을 인정한 것은 아니지만 여러 정황들이 속속 결별설을 뒷받침하고 있다.



태연 백현 결별, 이승기 윤아 결별 인정



티파니 닉쿤도 결별을 인정했고, 최근에 윤아와 이승기가 결별 소식을 전했다. 아마 이승기 윤아 커플 결별 소식이 가장 큰 이슈가 되지 않았나 싶다.



오승환 유리 결별 인정



팬들도 두 사람이 잘 어울리는 연인처럼 보였고 응원도 많이 보낸 커플로 생각했던 것 같다.



현재 소녀시대 멤버 중 유일하게 공개 연애 중인 멤버는 수영과 배우 정경호 커플이다. 정경호(나이 33)와 수영(나이 26)은 몇 차례 열애설을 부인했으나 2014년 1월 열애 중임을 공식 인정했다. 가장 오랜 기간 동안 애정전선에 이상무 같다. 두 사람은 여전히 사랑을 키워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소녀시대는 지금 결별 시대라고 부를 정도로 애정전선에 빨간불이다.


오승환과 유리 결별 이유에 대해 이러쿵 저러쿵 말들이 많은데, 남녀가 좋아하다 헤어질 수도 있고 성격이 맞지 않을 수도 있다. 언론에서는 장거리 연애가 결별 사유로 일순위로 뽑고 있다.


이유가 어찌되었건 유리는 결별 공식 인정한 마당에 결별 이유가 뭐가 그리 중요한지 잘 모르겠다. 연예인 결별 사유야 대외적으로 바쁜 스케쥴을 뽑지 않나. 그리고 오승환이 미국 메니저리그에 진출을 도모하고 있고 소녀시대 유리는 개인활동으로 상당히 바쁜 활동을 하고 있다.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밝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