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K팝스타4 박윤하 ‘그대 내품에’ TOP8직행 탈락 ‘충격’[영상] 본문

엔터상자/영화/음악

K팝스타4 박윤하 ‘그대 내품에’ TOP8직행 탈락 ‘충격’[영상]

블랙뮤젤 2015. 3. 1. 18:42

K팝스타4 박윤하 ‘그대 내품에’ TOP8직행 탈락 후보 ‘충격’[영상]


K팝스타4는 생방송 진출자를 뽑는 TOP10경연을 했다. 죽음의 B조답게 최강의 무대를 펼쳤다. 우열을 가리기 힘들 정도로 최고의 무대를 참가자들은 꾸몄다.


케이팝스타4 생방송 진출자를 가려내는 TOP8결정전은 막강실력파인 정승환, 박윤하, 릴리M, 케이티김, 그레이스신 등이 죽음의조가 되었다.


각조3위까지 TOP8 직행으로 생방송 진출하게 된다.


죽음의 B조 마지막으로 박윤하 ‘’로 무대에 올랐다.

  <K팝스타4 TOP10경연 방송화면 캡쳐>


유희열 심사위원은 “색깔들이 다 다르다. 제 취향으로 봤을 때는 박윤하 양이다. 노래가 중요하지 않고 윤하양 목소리만 듣고 싶다”라고 심사평을 했다.


박진영은 “공간감, 넓은 공간을 채운다. 심사하기 힘들다”고 말했다.

.


양현석 심사위원은 “정승환, 박윤하 양은 솔직히 기대가 된다. 오늘은 기대한 만큼 그 이상은 아니었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줬으면 좋겠다”라고 심사평을 마무리 했다.


죽음의B조 결과는 조1위로 케이티김, 2위 그레이스신, 3위 정승환으로 탑8에 속해 다음 라운드에 직행하게 됐다. 아쉽게 릴리M, 박윤하는 탈락 후보조가 됐다.


K팝스타4 박윤하‘그대 내품에/유재하’영상 다시보기(navertvcast)


[영상]K팝스타4 케이티김 ‘니가 있어야 할 곳’ 기립박수 환호

[영상]K팝스타4 정승환 ‘그날들’ TOP8결정전 소름 돋는 무대 감동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