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런닝맨 경수진, 반전 매력 이런 모습 처음 본문

엔터상자/드라마/예능

런닝맨 경수진, 반전 매력 이런 모습 처음

블랙뮤젤 2014. 12. 8. 08:41

런닝맨 경수진, 반전 매력은 이런 모습


경수진이 일요예능 눈도장을 확실히 찍었다. SBS 러닝맨 ‘두얼굴의 천사’편에 한그루, 전소민, 경수진, 이성경, 송가연이 출연했다. 여기서 단연 돋보인 사람은 바로 ‘경수진’이다.


경수진은 드라마  ‘아홉수 소년’, ‘밀회’, ‘상어’, ‘그겨울, 바람이 분다’, ‘은희’ 등 출연하였으며 특히 밀회에서 유아인을 사이에 두고 김희애와 연정으로 대담한 연기를 펼쳤다. 상어, 적도의 남자에서 이미 연기 호평 일색, 연기검증은 이미 마친 신예 중에 신예다. '그겨울 바람이 분다'에서는 조인성의 첫사랑 비극적 순애보를 보여줬다.

<이미지=SBS 런닝맨 방송화면 캡쳐>


..


‘런닝맨’ 두얼굴의 천사편에서는 청순 가련한 모습을 처음에 보였으나 막상 레이스가 펼쳐지자 여전사로 돌변 깜짝 놀라게 했다. 경수진은 개리와 커플을 맺고 모든 미션을 적극적으로 참여, 예능감도 뽐냈다.

.



경수진의 활약상은 이글루 탈출 게임에서 보여줬다. ‘내귀에 캔디’ 노래가 흘러 나오자 경수진은 섹시 웨이브 댄스를 추는데, 지석진은 “얌전한 애가 아니었다. 전혀 아니다”고 탄성을 자아냈다. 경수진과 함께 출연한 전소민은 김종국에게 '키 작다'라고 돌직구를 날려 폭소캐 했으며, 수영장에서 펼쳐진 '사랑은 데굴데굴' 게임은 런닝맨 다운 웃음과 여자 출연자들의 독설이 난무했다. 

<이미지=SBS 런닝맨 방송화면 캡쳐>

최종 미션 승자는 개리, 경수진 커플이 되는데 유재석의 이름표를 과감하게 떼어버린 사람도 바로 경수진이다. 예능감도 있는 경수진이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매료 시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성경, 손담비의 '미쳤어' 완벽 빙의 영상 보기(출처=네이버티비캐스트)

전소민, 김종국에 돌직구 독설 영상(출처=네이버티비캐스트)

개리, 농구 경기에서 몸싸움하다 하의 탈의하는 영상(출처=네이버티비캐스트)

K팝스타4 정승환, ‘사랑에 빠지고 싶다’ 들으면 ‘울컥’ 영상

송재림 24시간이 모자라, 김소은 위해 엉덩이 실룩 영상 화제

[영상] 기성용 2호골 동영상, 스완지시티 기성용 동영상 시즌 2호골 작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