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미드추천 원헌드레드 시즌2, 6화 전장의 불확실성은 바로 공포 본문

엔터상자/미드/영드

미드추천 원헌드레드 시즌2, 6화 전장의 불확실성은 바로 공포

블랙뮤젤 2014. 11. 28. 14:07

미드추천 더 100 시즌2, 6화 전장의 불확실성은 바로 공포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미드 추천 작품으로는 원헌드레드(The 100)이다. 이 드라마는 캐스 모건의 동명 SF 소설 시리즈를 원작으로 하는 작품이다.


이 미국드라마는 97년 전, 지구는 핵전쟁으로 초토화 되고 400명의 생존자들만이 살아남아 12개의 국제 우주 스테이션에서 생명을 이어간다.


시간은 흘러 이제 4천 명으로 불어난 인류는 또 다시 물자 고갈의 문제를 떠안게 되고, 이에 스테이션의 지도자들은 비밀리에 100명의 청소년들을 지구로 돌려보내 인류의 생존가능성을 조사하려는 계획을 세워 막상 지구로 내려 보냈으나 핵폭발로 인한 생존환경파괴보다 인간이란 종족이 더 그들에게 위험한 존재로 다가온다.

<이미지=CWTV>

시즌2에서 본격적으로 다루는 것은 하늘에서 내려온 인간, 지면인(그라운더), 그리고 웨더산에 사는 이상한 인간들(산사람), 그리고 가장 심한 변종 식인종 리퍼로 4종족으로 나뉜다. 종족이라 하기엔 거창해 보이지만 드라마 성격상 설명의 용이함을 위해 그렇게 부른다.

..


여기서 산사람은 리퍼들을 이용해 그라운더들을 잡아 들여 혈액투석으로 자신들의 방사능 노출에 의한 병을 치료하고 그라운더가 죽으면 리퍼들에게 먹잇감으로 주는 악질중에 악질이다.

.


6화에서 본격적으로 다루는 것은 웨더산에 있는 47명의 아이들이 웨더산의 본모습을 보고 맨붕으로 치달으려 소요사태가 벌어질 것으로 보인다. 도망치던 싸우던 아마도 도망치기 위한 모든 방법을 갈구 하겠지만 클라크의 말을 듣지 않던 나머지 인원들의 불행은 어쩔 수 없어 보인다. 포로 아닌 포로가 되어버린 아이들 6화 Fog of War 전장의 불확실성은 공포다.

<이미지=CWTV>

원헌드레드가 인기 있는 미드 중에 하나임에는 맞지만 좀 엉뚱한 곳으로 튀는 경향이 있다. 5화에서 핀의 돌발로 지면인들 마구잡이 총질은 앞으로 하늘에서 내려온 아이(천상인 ㅋ. ㅋ. ㅋ)과 지면인과의 동맹은 힘들어 보인다. 웨더산놈들을 혼내줘야 되는데...! 6화는 12.4 방영예정!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웹드라마 후유증 시즌 1~2화 다시보기 영상

미드추천 더 플래시 시즌1, 7화 ‘플래쉬 vs 애로우’ 깜찍한 만남

워킹데드 시즌5, 8화 ‘Coda' 진정한 피날레는 언제?

[영상]볼턴 이청용골, 천금 같은 동점골로 팀 구해

Comments